결이고은 전주점, 빛나는 피부와 드레스라인을 완성하다
결이고은 전주점, 빛나는 피부와 드레스라인을 완성하다
  • 고현준
  • 승인 2020.10.19 11:30
  • 조회수 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원장들이 모여 론칭한 에스테틱 브랜드 결이고은은 전문적인 기술력과 친절함으로 많은 예비 신부의 사랑을 받고 있다.

‘생애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는 결이고은 전주점과 서비스에 대해 알아보자.

▶ 결이고은 전주점 김진주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결혼식뿐만 아니라 결혼 그 자체의 중요성을 깊이 생각하는 부부가 되면 좋겠습니다. 한 가정을 이루는 과정에서 서로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르다는 점을 존중하고 이해한다면 서로의 사랑이 배가 되어 더 행복한 결혼생활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편안하게 쉬며 누리는 탁월한 효과

결이고은 전주점은 2008년부터 지금까지 10년 이상 한결같이 사랑받아왔다.

예비신부들이 결이고은에서 무엇보다 ‘편안함’을 느끼길 바란다는 김진주 대표 원장은 고객이 에스테틱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효과를 느끼기까지 모든 과정을 촘촘히 설계해 만족스런 시간을 선사한다.

“음악 선정부터 조명 밝기, 테라피스트의 목소리 톤과 베드 온도, 숍의 위생 상태, 관리 실력 등 모든 것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무리한 식단 조절로 탄력을 잃고 지쳐 있는 신부의 모습이 아니라 탄력 있고 빛나며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만들어드립니다.”

일주일에 1, 2회 자체 테스트를 진행해 꾸준히 실력을 갈고 닦는 김진주 대표 원장과 테라피스트들은 맞춤형 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고객 응대 마인드로 무장한 베테랑이다.

여러 개의 커플룸을 갖춘 전주점에서는 신랑신부에게 딱 맞는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원하는 부분을 알차게 관리 받을 수 있다. 
 

사진 : 결이고은 전주점 김진주 원장

▶ 신부들의 응원이 잇따를 만큼 노력하는 지점

결이고은 전주점에서 가장 인기를 끄는 관리는 시그니처로 꼽는 ‘작은 얼굴 관리’다. 얼굴이 작아지면 상대적으로 비율이 좋아지기에 많은 고객이 관리의 첫 시작을 ‘작은 얼굴관리’로 선택한다.

웨딩 케어 프로그램은 신부와 소통이 중요한 만큼 결이고은 전주점은 충분히 대화해 고민거리를 해결해나간다.

“이런 운영 마인드 덕분인지 저희를 가족처럼 생각해주시는 고객이 많아요. 결혼 준비 과정을 공유하니 같이 결혼 준비를 하는 셈이죠. 실제 예식 날에는 제가 더 설렐 때도 많아요.”

퇴근 전 관리만족도 설문지를 확인하는 것이 전주점 구성원들의 하루 일과 마무리다. 당연한 서비스임에도 늘 감사하다는 표현을 잊지 않는 전주점 고객들의 응원 덕에 테라피스트들은 더 큰 책임감과 뿌듯함으로 업무에 매진한다.

그만큼 높은 서비스 퀄리티에 많은 예비 신부가 만족하며 발걸음을 잇고 있다. 올해 2호점을 열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결이고은 전주점은 앞으로 끊임없이 노력하는 에스테틱으로 발전할 것이다.

결이고은 전주점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효자로 280, 3층에 위치해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