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리아스파 건대점, 일대일 수기 관리로 디자인하는 웨딩 케어
달리아스파 건대점, 일대일 수기 관리로 디자인하는 웨딩 케어
  • 고성송
  • 승인 2020.10.20 12:00
  • 조회수 37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리아스파는 글로벌 브랜드 약손명가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피부 관리 웨딩 케어 브랜드다.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층에게 인기를 끌며, 특히 한층 업그레이드된 웨딩 케어로 사랑받고 있는 달리아스파 건대점을 소개한다.
 

▶ 코로나19 여파에도 사랑받는 프라이빗 케어

올해 오픈 6년 차를 맞은 달리아스파 건대점은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단골 고객이 방문하는 인기 지점이다.

피부전문가 최선아 원장과 부원장이 일대일 직접 상담과 정확한 측정을 진행해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관리를 제공한다. 건대점은 청결, 친절함은 기본이고 가족 같은 편안함까지 제공한다. 덕분에 재등록률이 높고 소개로 오는 고객이 많으며 경기도, 대구 등 먼 거리에서 추천받아 올 정도로 만족스런 관리를 제공한다.

최선아 원장은 많은 신부들이 일 분 일 초가 행복해야 하는 결혼 준비 과정에서 혼수 준비나 의견 충돌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건대점은 ‘고객을 힐링시킨다’는 마음가짐을 갖고 신부들을 위한 친근한 말동무 역할까지 자처한다. 여러 결혼 준비 지식을 제공하고 숍에서 모든 근심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또한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많은 예비 신부와 웨딩 관련 브랜드가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달리아스파는 철저한 방역과 청결 유지로 변함없이 많은 고객이 찾고 있다.

달리아스파 건대점은 코로나 발생 이전부터 청결 유지를 위해 수시로 손을 씻고 관리 시 마스크를 착용했다.

코로나 사태 이후에는 방문 대장과 문진표 작성, 체온 측정 등을 이행하며 오픈과 마감 시 방역소독기로 필수 방역을 진행하는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위생 관리를 하고 있다.

달리아스파 건대점은 베드마다 캐노피를 설치해 개인 룸처럼 관리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안심하고 방문하고 있다. 최선아 원장은 마스크 착용 때문에 더욱 어려워진 피부 관리에 대해 이렇게 조언했다.

“가능하면 1일 1마스크 착용을 실천하고 두꺼운 메이크업은 삼가며, 피부는 가급적 손으로 만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져 붉어진 피부는 알로에 젤이나 진정 팩으로 관리하고, 열감이 빠지도록 브러시형 빗으로 이마 위쪽 헤어라인부터 뒷목 후두골까지 두피를 빗어주면 좋습니다. 개인별 피부 성질이 다르므로 달리아스파에서 일대일 상담을 하시면 부담 없이 안내해드립니다.”
 

▶ 평소 소홀했던 웨딩드레스 라인도 걱정 없이 관리

달리아스파 건대점은 웨딩 전문 브랜드인 명성에 걸맞게 웨딩 케어 관리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다.

그외에도 ‘작은 얼굴 관리’, ‘올인원 관리’, ‘탄력 관리’ 등의 인기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달리아스파는 일반적인 피부 관리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한 작은 얼굴, 윤곽, 탄력, 미백, 수분 공급 등 섬세하고 건강한 일대일 맞춤 전문 수기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피부의 겉뿐만 아니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피부속까지 관리한다. 목부터 어깨, 등, 복부, 다리 관리 등을 통해 고객을 예뻐지게 하며 피부 상태에 맞춰 아름답고 깨끗한 피부를 디자인한다.

특히 달리아스파에 방문하는 예비 신부들은 대부분 드레스라인 관리의 어려움과 고민을 토로한다. 드레스라인은 평소 헤어스타일이나 옷에 비해 관심이나 정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결혼을 앞두고 드레스를 입었을 때 가장 돋보이는 얼굴부터 시작해 목 라인, 승모근, 어깨와 팔 라인 등 모든 부위가 고민거리가 되는 것이다.

달리아스파 건대점의 웨딩 관리는 얼굴과 목·어깨, 팔 관리로 구성되어 해당 부위를 집중 관리한다. 예식 6개월 전부터 여유롭게 준비하는 신부의 만족도가 가장 높으며, 1주일에 1~2회 관리받길 권한다.

예비 신부라면 결혼식장에 찾아와준 하객들의 기억 속에, 그리고 사진 속에 아름답게 기록되고 싶은 소망이 클 것이다. 그러려면 많은 하객과 카메라 셔터 소리 속에서 외적인 자신감과 내적인 당당함을 갖춰야 한다고 최선아 원장은 조언한다.

“한 번뿐인 소중한 결혼식, 포토샵 처리한 사진이 아닌 신랑과 하객들의 기억 속에 가장 아름다운 신부로 남기 위해 스스로에게 충만한 시간을 선물하면 어떨까요? 예쁜 웨딩드레스와 미소를 준비하셨다면 자신감을 올리기 위해 달리아스파 건대점에 방문해주시길 권합니다.”

달리아스파 건대점은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20길 109, 2층(건대입구역 5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고성송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