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TRENDY WEDDING HAIR & MAKE UP SHOP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웨딩을 진행할 수밖에 없는 예비부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웨딩 헤어&메이크업 숍을 소개한다.

전문가들이 본 2021년 웨딩 트렌드와 헤어&메이크업 팁까지 전하니 꼼꼼하게 읽어보길 바란다.

▶ 차별화된 토털 뷰티살롱, 애브뉴준오 Avenue Juno
 

사진 : 애브뉴준오 Avenue Juno
사진 : 애브뉴준오 Avenue Juno

애브뉴준오는 로마 신화에 나오는 신들의 여왕, 주노의 이름을 담아 모든 신부를 여신으로 탄생시키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2006년 3월 30일, ‘아름다움으로 가는 모든 길’이라는 콘셉트로 청담동에 오픈한 준오 헤어 본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뷰티 플래그십 브랜드가 됐다.

차별화된 뷰티 시스템과 프라이빗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세계적 수준의 토털 뷰티 서비스 살롱으로 유명하다.

애브뉴준오는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728에 위치해 있다.

▷ 디자이너 TALK - 미소 원장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움과 깨끗함을 강조한 피부 표현과 잡티나 스폿은 가리되 전체적으로 맑고 화사하며 자연스러운 광택 표현이 중요합니다.

아이브로, 속눈썹 표현은 결을 살려 브라운 계열 컬러로 마무리하고 블러셔는 은은하게 넓은 면적을 발라 생기 있고 어려 보이게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헤어는 잔머리를 살린 내추럴 로우 번이나 로우 포니테일을 많이 연출하는데 스몰 웨딩이나 하우스 웨딩에 잘 어울립니다. 무엇보다 전문가와 충분한 상담을 한 후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는 게 가장 중요합니다.
 

사진 : 애브뉴준오 Avenue Juno
사진 : 애브뉴준오 Avenue Juno
사진 : 애브뉴준오 Avenue Juno
사진 : 애브뉴준오 Avenue Juno

▷ 애브뉴준오 미소 원장

코로나19로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예비 신랑신부의 마음은 특히 조마조마하다. 잠잠하다 싶으면 확산세로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고, 집단감염 피해를 줄이기 위해 하객 인원 제한까지 둔다.

여러 가지 안타까운 상황으로 스트레스가 많은데 집 외에는 종일 마스크를 벗을 수 없으니 답답함이 배가된다. 장시간 마스크를 쓰는 탓에 트러블로 고생하는 이들이 점점 늘고 있어 알레르기와 피부 관리가 더욱 중요하다.

별다른 트러블이 없어도 세안 후 순수 알로에 성분의 진정 제품을 바르고, 외출 시 유분이 많은 제품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또한 피부가 건조하다면 잠자기 전 오일성분이나 보습성분이 풍부한 제품을 발라 꾸준히 관리하는 게 바람직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