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TRENDY WEDDING HAIR & MAKE UP SHOP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웨딩을 진행할 수밖에 없는 예비부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웨딩 헤어&메이크업 숍을 소개한다. 

전문가들이 본 2021년 웨딩 트렌드와 헤어&메이크업 팁까지 전하니 꼼꼼하게 읽어보길 바란다.

▶ 현재를 즐기는 열정의 브랜드, 아디도 ADido
 

사진 : 아디도 ADido
사진 : 아디도 ADido

아디도 청담은 Artist + Did.Do의 합성어로 예술적으로 감각 있는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일에 대한 사랑으로 만든 브랜드다.

아디도의 ‘ i’는 ‘i’를 180도를 회전시킴으로써 발상의 전환과 젊음, 트렌드를 상징한다. 초심그대로를 잃지 않고 아름다움과 멋, 편안함을 추구하는 뷰티 살롱이다.

나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아디도는 청담동 뷰티 살롱이라는 특성에 심플하고 클래식한 느낌을 더해 신랑신부를 고급스럽게 스타일링 한다.

아디도 청담은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21 JS빌딩 3F에 위치해 있다.
 

사진 : 아디도 ADido
사진 : 아디도 ADido
사진 : 아디도 ADido
사진 : 아디도 ADido

▷ 디자이너 TALK - 아미 원장

요즘 헤어 메이크업은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베이스보다는 눈 화장이나 헤어 컬러링으로 표현하는 강세입니다.

메이크업은 톤업 크림 정도로 가볍게 표현하여 답답함을 줄이고, 눈 화장 색감이나 아이라인으로 개성을 살리고 있습니다.

색조를 많이 사용하면 지저분해 보이므로 컬러 아이라인을 접목하여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개성에 맞게 표현합니다.

헤어는 컬러링이 강세인데 자주 외출을 할 수 없으므로 뿌리가 자라나도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 되어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발레아쥬 기법이 인기입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