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TRENDY WEDDING HAIR & MAKE UP SHOP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웨딩을 진행할 수밖에 없는 예비부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웨딩 헤어&메이크업 숍을 소개한다. 

전문가들이 본 2021년 웨딩 트렌드와 헤어&메이크업 팁까지 전하니 꼼꼼하게 읽어보길 바란다.

▶ 가장 편안하고 친근한 인사 Hello를 의미하는 브랜드, 알루 ALUU
 

사진 : 알루 ALUU
사진 : 알루 ALUU

알루는 헤어&메이크업 각 파트의 프로페셔널 아티스트가 특별한 테크닉과 감성적인 서비스로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가기 위해 노력하는 곳으로 생애 가장 중요한 날 그 누구보다 돋보이게 변화시킨다.

EXID, 한효주, 박나래, 서강준, 남주혁, 헨리 등 국내 셀러브리티와 스타들이 다니는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웨딩을 앞둔 신부라면 한 번쯤 꼭 가고 싶은 살롱으로 손꼽히는 알루에서 헤어&메이크업을 경험해보길 바란다.

알루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56길 12-1에 위치해 있다.
 

사진 : 알루 ALUU
사진 : 알루 ALUU
사진 : 알루 ALUU
사진 : 알루 ALUU
사진 : 알루 ALUU
사진 : 알루 ALUU

▷ 디자이너 TALK - 알루청담점 박민경 원장

내추럴과 화사함은 여전히 기본입니다. 변화는 무드가 더해진 것입니다. 이목구비 만들기에만 집착했던 예전과 달리 핑크보다는 로지핑크, 피치보다는 피치베이지, 레드보다는 브릭레드 컬러를 선호합니다.

자체적으로 필터 한 겹을 씌운 듯한 컬러감과 텍스처로 자신만의 무드를 표현하는 추세죠.

헤어 역시 얼굴선을 타고 풀풀 날릴 정도로 드러내는 잔머리, 대충 말아 올린 듯 편안한 로우 업, 공기감이 확연히 보이는 컬의 흐름 등이 만들어졌지만 인위적으로 보이지 않는 무드를 더합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