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TRENDY WEDDING HAIR & MAKE UP SHOP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웨딩을 진행할 수밖에 없는 예비부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자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웨딩 헤어&메이크업 숍을 소개한다. 

전문가들이 본 2021년 웨딩 트렌드와 헤어&메이크업 팁까지 전하니 꼼꼼하게 읽어보길 바란다.

▶ 고객에게 진심과 신뢰를 전달하는, 코코미카 COCOMIKA
 

사진 : 코코미카 COCOMIKA
사진 : 코코미카 COCOMIKA

헤어&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네일까지 각 분야 전문가들이 포진한 코코미카는 웨딩 트렌드를 발 빠르게 파악하고 다양한 웨딩 콘셉트를 연구한다.

신랑신부가 원하는 의견을 반영해 이미지에 딱 맞게 스타일링 해주는 것이강점이다. 코코미카는 아름다움은 특별한 사람만 갖는 특권이 아닌 ‘내가 가질 수 있는 일상’이라 생각한다.

가장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가질 수 있도록 신랑신부의 특별한 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실력과 친절함을 기본으로 한 명 한 명에게 진심을 다하는 숍이다.

코코미카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211, 501호에 위치해 있다.
 

사진 : 코코미카 COCOMIKA
사진 : 코코미카 COCOMIKA
사진 : 코코미카 COCOMIKA
사진 : 코코미카 COCOMIKA

▷ 디자이너 TALK - 미카 원장

요즘은 반묶음이나 포니테일을 하고 잔머리를 내린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로 예식을 진행하는 신부가 많습니다.

중요한 건 선택한 드레스와 예식장 분위기인데, 예식장이 클래식하다면 깔끔하고 정돈된 느낌으로, 하우스 웨딩 같은 곳은 내추럴하게 연출해 밸런스를 맞추면 좋습니다.

메이크업 역시 자연스러움이 강세이며 또렷하게 살린 이목구비에 은은한 색감을 더하는 정도입니다.

전문가가 신랑신부의 원하는 느낌을 반영하고 이미지에 맞는 스타일로 진행하기 때문에 예식 콘셉트를 알 수 있는 사진을 준비하면 좋습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