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맞이 특선 신메뉴 출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맞이 특선 신메뉴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10.26 19:00
  • 조회수 3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건강과 품격을 더한 가을 특선 신메뉴를 선보이며 환절기 고객 입맛 사로잡기에 나선다.
 

사진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 특선 신메뉴_토마호크 스테이크
사진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 특선 신메뉴_토마호크 스테이크
사진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 특선 신메뉴_자연송이 특선요리
사진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 특선 신메뉴_자연송이 특선요리
사진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 특선 신메뉴_활 랍스타 짬뽕
사진 :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가을 특선 신메뉴_활 랍스타 짬뽕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부터 유러피안 레스토랑 ‘닉스 스테이크&와인’, 중식당 ‘남풍’, 일식당 ‘사까에’, 로비 라운지 ‘크리스탈 가든’까지 대표 식음업장에서 스테이크, 딤섬, 랍스타, 자연송이 등 동서고금 미식의 향연이 펼쳐진다.

특히 각 레스토랑의 통유리창을 통해 해운대 바다와 야외 정원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다.

먼저,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전국 산지에서 공수한 식재료로 만든 산해진미가 펼쳐진다. 특제 양념소스에 숙성시킨 갈비구이, 딤섬, 영양을 가득 담은 불도장, 가을 디저트 등을 제공한다.

소믈리에가 선별한 와인 4종도 이달 말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해(주중 디너 뷔페 한정) 고객 혜택까지 강화했다.

닉스 스테이크&와인은 은은한 숯 향과 입 안 가득 퍼지는 육즙을 머금은 스테이크 7종을 준비했다.

미국산 최고급 품종인 블랙 앵거스만의 꽃등심, 새우살, 갈비살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토마호크 스테이크도 포함돼 스테이크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소믈리에가 선별한 마리아주 와인도 제공돼 오션뷰가 펼쳐지는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오감을 만족시키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남풍은 20년 경력 셰프의 새로운 코스 요리와 활 랍스타 짬뽕을 선보인다. 먼저 주방장 특선 냉채와 홍소소스 건 상어지느러미찜, 서해산 어자해삼과 자연송이, 광둥식 송아지갈비와 왕새우 등으로 구성된 건강 보양식 시그니처 코스 메뉴는 정통 광둥식 중화요리를 한국적으로 재해석해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3대 가족 고객이 4인 이상 시그니처 코스 메뉴 주문 시 1인 코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활 랍스타 짬뽕은 가을 제철을 맞아 더욱 감칠맛 나는 랍스타와 새우, 해삼 등 신선한 해산물을 담아 맛과 영양 모두 챙길 수 있다.

사까에는 가을 별미인 자연송이를 이용한 특선요리를 내놓았다. 살짝 익혀 송이 고유의 풍미가 느껴지는 송이 소금구이, 해산물과의 조화가 돋보이는 송이 주전자찜 등 최고급 자연송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딤섬과 차를 페어링한 딤섬&티 세트를 마련했다. 23년 경력의 딤섬 명장이 매일 직접 빚은 딤섬에 은은한 풍미의 프리미엄 차를 제공해 산뜻함을 더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관계자는 “고객들이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오감으로 만끽할 수 있도록 가을 제철 재료를 활용한 신메뉴를 대거 준비했다”며 “뛰어난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특선 요리들로 환절기 면역력을 끌어올리고 가을철 입맛을 북돋아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정부의 생활 속 거리 두기 지침을 기반으로 전 이용시설에 대해 철저한 위생 관리와 안전 조치를 시행하고 있다.

모든 식음업장에서는 입구에 열 감지기 설치, 방문자 QR코드 등록 및 손 소독을 실시하며, 온 더 플레이트에서는 요리 배식 시 일회용 장갑 사용 및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다.

가을 특선 신메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