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이 폴폴 Ⅰ & Ⅱ’ 패키지 ⓒ게티 이미지
사진 :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이 폴폴 Ⅰ & Ⅱ’ 패키지 ⓒ게티 이미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에서는 긴 장마와 무더위 끝에 가장 먼저 가을을 느낄 수 있는 가을 패키지 5종을 선보인다.

각각의 패키지는 서로 다른 고객의 니즈와 취향을 충족하는 혜택을 포함, 보다 기억에 남는 호캉스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사진 : 비스타 워커힐의 ‘폴 겟어웨이’ 패키지 ⓒ게티 이미지
사진 : 비스타 워커힐의 ‘폴 겟어웨이’ 패키지 ⓒ게티 이미지

먼저, 식사까지 가급적 모두 호텔 내에서 해결하고자 하는 ‘룸콕족’을 위해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가을이 폴폴 Ⅰ & Ⅱ’ 패키지와 비스타 워커힐에서는 ‘폴 겟어웨이(Fall Getaway)’ 패키지를 준비했다.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이 폴폴 패키지 2종은 모두 그랜드 딜럭스룸 1박을 기본으로 하며, 폴폴 Ⅰ에는 워커힐의 ‘피자힐’의 콤비네이션 피자 (S) 테이크 아웃을 포함하며 폴폴 Ⅱ에는 룸서비스 치맥 세트를 담았다. 가을이 폴폴 Ⅰ의 가격은 18만 4천원 부터, 가을이 폴폴 Ⅱ는 19만 4천원 부터이다. 
 

사진 : 워커힐,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치맥세트
사진 : 워커힐, 룸서비스로 제공되는 치맥세트
사진 : 워커힐, 워커힐 시그니쳐 디퓨저
사진 : 워커힐, 워커힐 시그니쳐 디퓨저

또한 비스타 워커힐의 ‘폴 겟어웨이’ 패키지는 세련된 인테리어와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비스타 딜럭스룸 1박과 함께, 치맥세트 룸서비스로 구성되었다.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이 폴폴 Ⅱ에도 동일하게 포함되는 ‘룸서비스 치맥 세트’에는 후라이드 치킨과 소시지, 감자 칩스, 모둠 피클, 샐러드와 주류 또는 음료 (버드와이저 330ml 캔맥주 2개 또는 콜라 2개 중 선택)가 제공되며, 이용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다.  비스타 ‘폴 겟어웨이’ 패키지의 가격은 25만 4천원부터.

마지막으로, 호캉스의 추억을 집으로 고스란히 가져올 수 있는 패키지도 마련되었다. 더글라스 하우스의 ‘가을 정원’ 패키지와 그랜드 워커힐의 ‘가을 하늘’ 패키지는 워커힐에서 느낀 가을의 여운을 향기로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워커힐 시그니처 디퓨저 1개를 증정한다.

‘가을 정원’ 패키지는 더글라스 딜럭스룸 1박과 더글라스 라운지에서 제공하는 가벼운 조식, 그리고 간단한 주류와 요깃거리가 제공되는 더글라스 아워 이용이 포함되며 가격은 22만원부터다. (더글라스 아워 이용시간은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또한 ‘가을 하늘’ 패키지는 그랜드 워커힐 클럽 스위트룸 1박과 함께 클럽 라운지 조식과 해피아워 이용이 가능하다. 라운지 조식은 단품 메뉴, 해피아워는 세트 메뉴로 각각 운영되며, 가을 하늘 패키지의 가격은 33만원부터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