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을 형상화한 독특한 3단 트레이에 매 시즌마다 선보이는 감각적인 디저트를 담아내 많은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사로잡는 파크 하얏트 부산의 라운지는 낭만의 계절 가을을 맞아 사과, 밤, 감 등의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사진 :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선선한 가을에 입안 가득 기분 좋은 달콤함을 채워줄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아침 호텔에서 셰프가 직접 구워낸 신선한 홈메이드 스콘과 다채로운 세이보리 셀렉션 그리고 스위트 셀렉션으로 구성된다.

스위트 셀렉션에는 메이플 시럽과 고소한 피칸으로 타르트의 풍미를 살린 피칸 타르트, 우아하게 장식한 장미 모양의 사과 퍼프, 당도가 높은 감을 활용한 감 판나코타, 새콤달콤한 오렌지 롤 케이크, 풍미가 깊은 밤 밀푀유가 제공된다.

여기에 닭고기 버섯 타르트, 구운 브리오슈, 달콤한 꿀이 들어간 꿀 샹티이 크림, 훈제연어 오이 샌드위치, 햄 치즈 아란치니로 구성된 세이보리 셀렉션이 함께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디저트의 맛을 더욱 깊게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커피 또는 티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깊어가는 가을의 감성을 충족시키고 달콤하고 여유로운 오후를 선사할 라운지의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는 매일 오후 2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에 7만 원이다(세금 포함).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