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 혜택이 강조된 이른바 ‘라캉스’ 상품이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투숙객 전용 라운지에서 쾌적하고 안전한 호캉스를 누리기에 최적이기 때문이다.
 

사진 : 롯데호텔 서울, 르 살롱
사진 : 롯데호텔 서울, 르 살롱

롯데호텔 관계자에 따르면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지난달 투숙률은 6월 대비 60% 이상 증가했다.

그 중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Le Salon)’이 포함된 ‘르 살롱 오퍼(Le Salon Offer)’ 패키지가 가장 높은 판매 비중을 차지했을 정도로 고객들의 입소문을 타며 롯데호텔 서울의 간판 패키지로 자리매김했다. 

해당 상품은 이그제큐티브 타워 그랜드 디럭스 룸 1박과 ‘르 살롱’ 2인, 웰컴 티와 무료 발렛 주차 서비스 1회로 알짜 혜택만을 담았다.

3명이서 이용하고 싶다면 일요일부터 금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3인 전용 객실 그랜드 디럭스 패밀리 트윈 룸 1박, 르 살롱 3인, 웰컴티와 무료 발렛 주차 서비스 1회 구성을 이용하면 된다. 해당 패키지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33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르 살롱은 조식 뷔페부터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 서비스까지 1일 최대 4식을 제공한다. 오전 6시 30분부터 10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조식 뷔페에는 크루아상 반죽으로 와플을 만들어 최근 SNS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크로플’도 준비되었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운영되는 라이트 스낵 시간대에는 간단한 쿠키, 디저트에 커피 또는 프랑스 명품 차 ‘다만 프레르(Dammann Freres)’를 곁들일 수 있다.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애프터눈 티 타임으로 2단 트레이에 제공되는 샌드위치와 고급스러운 디저트를 즐기며 여유로운 오후를 보낼 수 있다.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에는 스테이크, 랍스터구이를 포함한 다양한 메뉴가 풍성하게 준비된다. 화제가 되고 있는 떼땅져(Taittinger)샴페인과 와인, 칵테일 등의 주류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어 진정한 호캉스를 누리기에 최적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