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각적이고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에서 자연스러운 피부 톤 보정을 도와주어 장미 꽃잎처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주는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를 출시한다.
 

사진 :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사진 : VDL,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는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피부 톤 보정과 자연스러운 커버, 스킨 케어,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한 톤업 멀티 프라이머이다.

로지 화이트 베이스에 톤업 캡슐이 함유되어 피부에 바르는 순간 캡슐이 깨지며 피부에 부드럽게 도포되어 붉은 기와 결점을 커버하고, 칙칙한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화사한 로지 베이지 빛으로 밝혀준다.

또한 두 번의 전문 공정으로 빛이 더 영롱하게 반사되는 루미레이어 로지 펄 성분이 함유되어 소량으로도 장밋빛 생기와 은은한 윤기 감을 부여해 건강한 피부로 표현해준다.

더불어 발효 공법으로 만들어진 천연 보습 고분자를 적용한 청량 보습 핏 포뮬러로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감싸주어 수분 감은 물론 오랜 시간 속 당김 없이 보습 감을 유지해주고 벨벳처럼 피부 결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뿐만 아니라 다마스크 장미꽃 수, 로즈 앙플레라주 오일 등 스킨 케어링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해 여러 메이크업 단계가 필요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오는 가을, 2020 메이크업 트렌드인 내추럴한 클린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다면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로 화사한 피부를 표현한 다음 입체감을 더해줄 ‘엑스퍼트 컬러 치크북 모노’를 사용하여 내추럴하면서도 은은한 가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해보자.

‘엑스퍼트 컬러 치크북 모노’는 수채화처럼 두 볼을 은은하게 물들여 생기 있고 입체적인 페이스를 연출해주는 치크로 누드, 코랄, 로즈, 핑크 계열의 컬러로 구성되어 내추럴한 데일리 룩부터 MLBB 룩까지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루미레이어 로지 퍼펙트 프라이머’와 ‘엑스퍼트 컬러 치크북 모노’를 포함한 VDL의 모든 제품은 VDL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