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 오휘(OHUI)가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의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에디션으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Passionate Ruby Edition)’을 선보인다.
 

사진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
사진 :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

오휘의 ‘2020 Time for Love Collection’은 주얼리 스페셜리스트 윤성원 교수의 스토리 자문을 바탕으로 영원히 기억되고 있는 고귀한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는 주얼리에서 영감을 받아 ‘더 퍼스트’ 라인을 더욱 특별하게 선보이는 컬렉션이다.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은 독일의 공주가 영원한 사랑의 징표로 받은 티아라를 오랜 시간 가보로 간직할 만큼 가장 소중히 여겼다는 고결한 러브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진실된 사랑이라는 꽃말을 가진 물망초와 큐피드의 화살이 조화를 이루며, 열정적인 사랑을 의미하는 루비를 품고 있는 티아라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번 에디션은 화려하면서도 아름다운 붉은 빛을 담아 품격 있는 디자인으로 완성되었다.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브랜드 스테디 셀러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는 피부 감도를 깨워 빛의 시그니처를 선사하는 고농축 앰풀로, 다음날 아침까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 탄탄하고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준다.

특히, 24K 금을 함유한 투명한 젤 타입의 텍스처가 피부에 깊은 영양감과 진한 보습력을 전하며 푸석하고 힘을 잃어버린 피부를 회복시켜주는데 도움을 주며,

더 퍼스트 라인의 독자적인 개발 성분인 Signature-29 Cell™ 성분과 트랜스킨(Transkin) 기술을 더해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는 특별 증량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를 비롯해 스킨 소프너, 에멀전, 셀 에센셜 소스, 심-마이크로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이 디럭스 키트로 함께 구성돼 오휘만의 프리미엄 토탈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선명한 발색과 밀착력으로 보석처럼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더 퍼스트 제너츄어 립스틱 4종의 정품이 포함돼 남다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세기를 넘어 이어져온 아름다운 러브 스토리를 담고 있는 주얼리와 만난 ‘더 퍼스트 제너츄어 앰풀 어드밴스드 패셔네이트 루비 에디션’으로 다양한 외부 환경으로 빛을 잃은 피부에 눈부신 광채를 더해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