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티지하고 럭셔리한 주얼리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관을 향기로 담은 불가리 퍼퓸이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맨 컬렉션’을 제안한다.
 

사진 : 불가리 맨 컬렉션 60mL 117,000원 / 100mL 158,000원(맨 글레이셜 에센스, 맨 인 블랙, 맨 우드 에센스)
사진 : 불가리 맨 컬렉션 60mL 117,000원 / 100mL 158,000원(맨 글레이셜 에센스, 맨 인 블랙, 맨 우드 에센스)

불가리 ‘맨 컬렉션’은 공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맨 글레이셜 에센스’와 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맨 인 블랙’, 그리고 나무를 모티브로 한  ‘맨 우드 에센스’로 구성된다. 

‘맨 글레이셜 에센스’는 모던하고 트렌디한 무드를 선사하는 우디 푸제아 계열의 향기로 산 정상에 올라 마주하게 된 자연의 웅장함과 강인한 생명력을 담아내 청명하면서도 프레쉬한 느낌을 선사한다.

‘맨 인 블랙’은 오리엔탈 앰버 플로랄 향조로 앰버럼에 어우러진 튜베로즈, 레더 어코드의 향기가 개성있고 독특한 남성미를 어필한다.

‘맨 우드 에센스’는 사이프러스 우드와 베티버, 시더우드를 매끄럽게 조합하여 자연의 힘을 품은 세련된 도시인의 무드를 연출해 준다.

한편, 불가리는 ‘맨 글레이셜 에센스’ 100ml 구매 시 미니어쳐와 애프터 쉐이브 밤을 증정, ‘맨 인 블랙’과 ‘맨 우드 에센스’ 100ml 구매 시 각 미니어처와 맨 글레이셜 에센스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전국 백화점에 입점 된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