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집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휴가 속 호텔에서 느낀 여유와 휴식을 원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부 침실은 물론 자취방까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호텔 스타일로 꾸밀 수 있는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을 제안한다.
 

사진 : 지누스,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
사진 : 지누스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 가격: 149,000원 (SS 슈퍼싱글 기준), 사이즈: SS 110 X 200 X 40.3cm / Q 150 X 200 X 40.3cm / K 165 X 200 X 40.3 / LK 180 X 200 X 40.3cm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은 호텔 스타일의 그레이 톤 파운데이션(침대 하부 프레임)과 6개의 내구성이 뛰어난 원목 다리가 조화를 이뤄 모던한 호텔 침실 분위기를 완성한다.

하부 프레임은 견고한 구조의 철제 프레임과 단순한 구조로 되어 있어 더욱 튼튼하게 지탱해주며, 내구성과 통풍성이 뛰어나 매트리스를 청결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분체 도장으로 마감해 마모 및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특히 지누스만의 특허 받은 퀵 스냅 시스템을 적용해 복잡한 설명서 없이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라쳇, 고무망치 등 조립공구를 함께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저스티나 침대 프레임을 포함 지누스 전 프레임은 환경을 생각한 컴팩트한 포장으로 여러 유통단계에서 발생할 수 있는 탄소 배출량을 최소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