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홈루덴스(Home+Ludens)’족 위한 하이엔드 홈시어터 제안
뱅앤올룹슨, ‘홈루덴스(Home+Ludens)’족 위한 하이엔드 홈시어터 제안
  • 고현준
  • 승인 2020.10.29 15:00
  • 조회수 4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외부 활동이 크게 줄어들면서 TV와 스피커 홈시어터 구성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방구석 영화관’을 만드는 이들이 늘고 있다.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Olufsen, B&O)이 이번 가을, 선명한 디스플레이와 풍부한 사운드로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하이엔드 홈시어터 구성을 제안한다.
 

사진 :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베오랩 50, 베오랩 18
사진 :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베오랩 18
사진 :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이클립스, 베오랩 18
사진 :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이클립스, 베오랩 18
사진 :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베오랩 50, 베오랩 18
사진 :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베오랩 50, 베오랩 18
사진 :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베오랩 50, 베오랩 18
사진 : 뱅앤올룹슨, 베오비전 하모니, 베오랩 50, 베오랩 18

▶ “묵직하고 웅장하게, 초고화질 & 초고음질 럭셔리 홈시어터” - OLED TV ‘베오비전 하모니’와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50’

뱅앤올룹슨이 제안하는 첫 번째 홈시어터 조합은 ‘베오비전 하모니(BeoVision Harmony)’ TV와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50(Beolab 50)’이다. 최상위 제품 구성으로 영화관을 집으로 옮겨 놓은 듯 짜릿한 시청각 경험이 가능하다.

베오비전 하모니는 초고화질의 4K OLED 디스플레이에 초고음질의 B&O 스피커 시스템을 결합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TV 기능과 함께 하이엔드급 사운드 퍼포먼스가 특징이다.

TV를 켜면 스피커 패널이 나비 날갯짓처럼 아래로 펴지며 디스플레이가 완벽한 시야 높이로 솟아오른다. 스피커 패널은 최대 450W의 파워풀한 출력을 자랑하며 3채널 사운드 센터(Sound Center)를 통해 강력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베오랩 50은 폭발적인 사운드 퍼포먼스는 물론 홈 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역할을 훌륭히 소화해내는 하이엔드 액티브 라우드 스피커다.

7개의 스피커 드라이버(3/4인치 트위터 1개, 4인치 미드레인지 3개, 10인치 우퍼 3개)와 각 드라이버를 보조하는 7개의 앰프를 탑재해 총 2100W의 폭발적인 사운드를 구현한다.

음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청취자의 위치와 관계없이 맑고 순수한 음을 제공하는 뱅앤올룹슨의 첨단 음향 기술을 망라한다.

알루미늄 캐비닛에 블랙 패브릭 커버 1개와 나무 패널 2개를 덧댄 유니크한 디자인은 현대적이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동시에 전달하며 특별한 존재감을 발휘한다.

▶ “슬림한 매력, 디자인과 기능을 고루 갖춘 우아한 홈시어터” - OLED TV ‘베오비전 이클립스’와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18’

뱅앤올룹슨이 제안하는 두 번째 홈시어터 조합은 ‘베오비전 이클립스(BeoVision Eclipse)’ TV와 라우드 스피커 ‘베오랩 18(Beolab 18)’이다. 뛰어난 화질과 음질은 기본, 슬림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공간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준다. 

4K OLED TV 베오비전 이클립스는 슬림한 유리 패널의 표면이 사운드 센터 아래로 유려하게 이어지고 사운드 센터가 스크린 양 옆으로 확장된 매력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소음 없이 매끄럽게 움직이는 플로어 스탠드는 사용자 위치에 맞게 좌우 90도까지 회전이 가능해 어디에서 TV를 보든 완벽한 시청각을 제공한다. 최대 출력은 450W이며 3채널 사운드 센터(Sound Center)를 통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제공한다. 

베오랩 18은  북유럽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뛰어난 무선 품질의 사운드를 자랑하는 라우드 스피커다. 최대 출력은 320W로 세계 최초로 도입된 와이사(WiSA) 무선 전송 기술로 맑고 깨끗한 원음에 가까운 소리를 들려준다.

마치 발레리나가 팁토(Tiptoe, 발레리나가 발가락으로 몸을 가볍게 지탱하는 동작)를 하는 듯 우아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로어 스탠드를 활용해 바닥에 세워 두거나, 브라켓으로 벽에 거는 것도 가능해 다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