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슬러코리아, 주방에 생기를 더해줄 빨간팬 ‘덴카네’ 웍 출시
휘슬러코리아, 주방에 생기를 더해줄 빨간팬 ‘덴카네’ 웍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10.28 23:00
  • 조회수 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주방용품의 명가 휘슬러코리아는 코로나, 접근성 등의 이유로 인해 평소 백화점 스토어에 방문하는 것이 어려웠던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자 ‘덴카네(Denkanne)’ 쿡팬 시리즈를 이마트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 : 휘슬러코리아
사진 : 휘슬러코리아
사진 : 휘슬러코리아
사진 : 휘슬러코리아

‘덴카네’ 쿡팬 시리즈는 올해 휘슬러 브랜드 창립 175주년을 맞이해 한국 고객을 위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출시한 제품으로 오랜 역사 동안 축적해온 휘슬러의 독보적인 프라이팬 생산 기술력이 집약되어 고귀한 가치를 느낄 수 있는 기념비적 쿡웨어이다.

여기에 높이가 깊어 볶음, 튀김, 국물 요리까지 다용도로 사용 가능한 웍을 추가 출시하면서 라인업을 강화 했다. 또한 한국 소비자가 전국 어디에서나 손쉽게 덴카네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마트 등의 할인점 채널로의 판매 채널 확장을 진행 한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인 휘슬러만의 덴카 코팅 기술력과 최상위 골드컬러 파티클의 코링력이 그대로 적용된 웍 팬은 기존 고객 층의 호응은 물론, 모든 조리 과정을 하나로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 살림러들에게는 꼭 필요한 제품이다. 

프라이팬은 음식을 조리하다 보면 마찰로 인해 스크래치가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내구성이 좋고 우수한 코팅력의 제품을 선택해야 하는데,

휘슬러의 덴카 코팅 기술은 스크래치에 매우 강할 뿐만 아니라 음식이 쉽게 눌러 붙지 않게 해주는 효과도 뛰어나서 기름을 적게 사용해도 부드러운 요리가 가능하다. 칼로리가 적고 건강한 요리를 원하는 최근 식문화 트렌드에 적합한 제품이다.

또한 바닥은 휘슬러의 독자적 기술인 쿡스타(Cookstar)를 적용하여 열 보존성과 뛰어난 전도율을 자랑한다. 쿡스타 바닥은 휘슬러 고유의 압력솥과 냄비 바닥에도 적용되는 기술로서, 업그레이드 된 덴카네의 쿡스타 기술은 높은 열전도율뿐 아니라 더 가벼워진 무게로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아 쉽고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다. 

한편, 주방에 생기를 더해줄 빨간팬 ‘덴카네’ 쿡팬은 전국 이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덴카네’ 웍의 경우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휘슬러코리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