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바람에 성난 피부 달래줄 홈케어 아이템은?
찬바람에 성난 피부 달래줄 홈케어 아이템은?
  • 황현선
  • 승인 2020.10.31 17:00
  • 조회수 7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언택트 뷰티케어 아이템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관리

계절이 바뀌면 옷차림을 재정비하듯, 환절기 예민해진 피부도 계절에 맞게 관리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사람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문화가 일상화 되면서, ‘언택트 뷰티케어’를 선택하는 이들이 많다. 이에 집에서도 간편하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케어할 수 있는 뷰티템을 알아본다.
 

사진 : 유사나,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
사진 : 유사나,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
사진 :유사나, 셀라비브 크리미 폼 클렌저
사진 :유사나, 셀라비브 크리미 폼 클렌저
사진 : 유사나, 셀라비브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좌),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우)
사진 : 유사나, 셀라비브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좌),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우)

▶ 스킨케어의 첫 단계는 보습 클렌징 ‘셀라비브 크리미 폼 클렌저’

피부 건조주의보에 마스크 장시간 착용까지 예민해진 피부에 무리한 자극을 주어 세안할 경우 속건조나 얼굴 당김 증상을 호소하기 마련이다.

환절기 민감해진 피부에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인 세안부터 보습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좋다.

유사나의 ‘셀라비브 크리미 폼 클렌저’는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인 솝베리의 풍부한 거품이 피부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고,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또한 유사나만의 독자적인 올리브오일 추출방식에서 얻은 ‘올리볼(Olivol)’을 함유해 피부 항산화 효과와 보습 유지에도 도움을 준다. 

▶ 두터워진 각질을 부드럽게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

환절기에는 각질이 쉽게 쌓여 피부가 거칠어지고,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유사나의 ‘셀라비브 엑스폴레이팅 스크럽 마스크’는 모공과 각질을 동시에 케어해 주는 2in1 스크럽 겸용 마스크다. 피지 흡착력을 자랑하는 참숯가루와 곤약뿌리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식물성 하이드로겔 비즈 입자가 모공 사이에 낀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각질 케어를 도와준다.

또한 동백나무꽃추출물, 올리브 열매 추출물, 수박 추출물, 사과 추출물 및 렌즈콩 추출물 등을 함유해 항산화 효과로 피부결을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 피부 고민에 따라 집중 케어 ‘셀라비브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 &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

환절기 ‘언택트 뷰티케어’의 마지막 집중 관리도 잊지 말자. 가을은 여름보다 자외선 지수는 낮지만 자외선 양은 많아 피부톤을 케어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유사나의 ‘셀라비브 비비드 화이트 시트 마스크’는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마이드가 함유돼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가꿔준다. 동시에 감초뿌리추출물, 팔손이분홍치추출물도 함유돼 피부 깊숙이 영양을 채우고, 빛나는 광채를 부여하여 환절기 피부 집중 관리템으로 추천한다. 

차가운 바람과 건조한 공기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회복시키는 것도 잊지 말자. 유사나의 ‘셀라비브 하이드레이팅 시트 마스크’는 피부 속 탄력, 영양, 수분을 동시에 집중 관리해 준다.

유사나만의 독점 기술력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를 접목해 피부 본연의 힘을 높이고, 보습에 탁월한 식물추출물도 함유돼 있어 피부 속 깊숙이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활력을 불어 넣어준다.

▶ 건조한 두피도 보습 관리 필수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팩’

환절기에는 두피도 건조해지기 때문에 꼼꼼한 보습 관리가 필수다. 클로란의 ‘피오니 핑크젤리 두피&헤어팩’은 젤 타입 두피 진정 팩이다. 진정 효과가 있는 작약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으며 베타인, 글리세린 성분이 보습에 도움을 준다. 

▶ 거친 발뒤꿈치도 세심하게 관리 ‘애기꿈치팩’

발뒤꿈치 각질은 오래 방치하면 굳은살로 변할 수 있어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오겐블릭의 ‘애기꿈치팩’은 발뒤꿈치만 전용으로 관리할 수 있는 풋팩이다.

각질을 연화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 바세린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에센스가 흘러나오지 않는 특허 기술로 제작돼 사용 중에도 자유로운 활동이 가능하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