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혜로운 소비생활’ 명품 원료 ‘믹순’ 에센스 선보여
‘지혜로운 소비생활’ 명품 원료 ‘믹순’ 에센스 선보여
  • 황현선
  • 승인 2020.11.02 05:00
  • 조회수 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live ‘지혜로운 소비생활’에서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의 에센스를 선보였다.
 

사진 :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
사진 :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믹순(Mixsoon)

‘지혜로운 소비생활’은 그간 쇼핑을 바탕으로 지혜로운 아이템만 골라 소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2회 방송에서는 D.I.Y 보습템으로 가능한 ‘믹순’의 에센스 세트를 소개했다. 

매일 착용하는 마스크로 인한 피부자극과 트러블에 효과적으로 홈 케어 가능한 나만의 케어템 ‘퍼스널 뷰티’ 제품으로 관심을 받고있는 ‘믹순’ 에센스.

MC들은 다른 제품과 달리 심플한 성분표를 보며 100%원액만 들어간 ‘믹순’ 에센스에 흥미로운 반응을 보이며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제품을 조합해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주었다.

또한 화장 솜이나 시트에 얹어 마스크 팩으로 쓸 수 있는 방법과 파운데이션과 섞어 사용하는 등 다양한 팁도 공개했다.

에센스는 총 9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중 ‘갈락토미세스 에센스’와 ‘비피다 에센스’를 베스트 제품으로 꼽았다.

갈락토미세스와 비피다 두 제품 모두 유명 명품 화장품에 들어가는 주 원료로 ‘갈락토미세스’는 칙칙한 피부 톤은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각질을 녹여 피부를 매끄럽게 만들어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비피다’ 또한 피부 결 정돈과 외부 환경에 인해 손상된 피부를 케어하고, 피부장벽을 강화 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나섰다.

한편, 믹순(Mixsoon) 에센스는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비롯하여 시코르 고양 스타필드점, 용산점, 대구 동성로점, 시코르닷컴 등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