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스페셜 라떼 프로모션' 선보여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스페셜 라떼 프로모션'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20.11.01 15:00
  • 조회수 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가을을 맞이하여 ‘스페셜 라떼 프로모션’을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스페셜 라떼 프로모션'
사진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스페셜 라떼 프로모션'

일교차가 심해지는 요즘, 특유의 달콤함, 고소함은 물론 필수 영양소를 제공해 주는 제철 견과류로 만든 '꿀밤라떼'와 트렌드에 발맞춘 '흑임자라떼'를 선보인다.

두 음료는 아름다운 명동의 도심 뷰가 파노라마처럼 한 눈에 들어오는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 19층에 위치한 ‘르 바(Le Bar)’에서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즐길 수 있다.

먼저 꿀밤라떼는 재료 본연의 고소한 맛과 달콤한 꿀을 더할 뿐 아니라 트렌디한 색감으로 시각적으로 눈길을 끌며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든든한 한 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포만감을 주며 면역력 강화에 탁월하기로 유명한 자양식품인 밤을 베이스로 하고 있어 추위가 만연해지는 요즘 제철 음료로 손색없다.

더불어 최근 뉴트로 열풍과 일명 '할매 입맛'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유행에 민감하고 특색 있는 조합에 반응하는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흑임자라떼도 함께 선보인다.

흑임자라떼는 고함량의 무기질, 단백질 및 식이섬유를 품은 건강 식품의 대표주자인 흑임자를 재료로 특유의 고소함과 담백함을 물씬 품고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올 가을, 고소함이 울려 퍼지는 르 바에서 가을빛으로 물든 남산의 정경을 바라보며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명동만의 스페셜 라떼를 즐겨보는 것이 어떨까? 음료 가격은 1잔당 만 천원이다. (부가세 포함)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