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취향저격’ 패키지 출시
글래드 호텔, ‘취향저격’ 패키지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11.01 21:00
  • 조회수 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향저격 글래드! 향기에 취하는 호캉스 즐겨볼까?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깊어가는 가을, 지친 몸과 마음을 안정시켜줄 향과 함께 편안한 힐링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취향저격’ 패키지를 2020년 12월 2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마포_글래드 하우스
사진 : 글래드 마포_글래드 하우스
사진 : 글래드 호텔_취향저격 패키지
사진 : 글래드 호텔_취향저격 패키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에서 이용 가능한 ‘취향저격’ 패키지는,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마치 집에 머무는 듯한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글래드 하우스’에서의 1박과 정통 프렌치 감성의 니치 퍼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뱅네프 생토노레(29 ST.HONORÉ)’의 디퓨저 1개와 콜라겐 바디핏 로션 1개를 증정한다. 

뱅네프 생토노레 디퓨저는 프랑스 장니엘 조향사의 특별한 향과 100% 식물 유래 알코올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며 붉은 장미 본연의 향을 담은 ‘딥로즈(Deep Rose)’, 시더우드와 샌달우드를 베이스로 하여 마음이 정화되는 숲의 향을 느낄 수 있는 ‘블랑우드(Blanc Wood)’’,

머스크를 베이스로 하여 싱그러운 햇빛과 바다를 연상시키는 향기로운 튤립향을 담은 ‘라튤립(La Tulip)’, 그리고 프랑스 남부의 따뜻한 햇살 아래 핀 복숭아 특유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화이트 피치(White Peach)’ 중 1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건조해진 피부를 매끈하게 가꿀 수 있는 콜라겐 바디핏 로션은 자스민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릴리&자스민(Lily&Jasmine)’, 프랑스 니스 해변가의 청량함과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그린티(Green Tea)’, 관능적인 장미향을 담은 ‘로즈&베이(Roses&Baies)’, 베르사유 궁의 정원 프티 트리아농에서 영감을 받은 ‘튜베로즈(Tuberose)’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또한,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하며 선착순 10팀에게는 건조함을 느끼기 쉬운 가을, 반신욕을 하며 피부를 촉촉하게 가꿀 수 있도록 ‘바스(bath) 아니모’ 1세트를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4만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예년보다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몸과 마음의 안정이 필요한 요즘, 나를 위한 스몰 럭셔리로 향긋한 향과 함께 기분 전환할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모던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에어드레서, 공기청정기까지 갖춰 산뜻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글래드 하우스 객실에서 글래드 모먼트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