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일까지 일부 불가리 부티크에서 진행

이탈리아 대표 럭셔리 브랜드 불가리(BVLGARI)가 브랜드의 영원한 아이콘 ‘세르펜티’를 기리며 세르펜티의 상징인 뱀에 담긴 행운의 의미를 전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불가리(BVLGARI) 세르펜티
사진 : 불가리(BVLGARI) 세르펜티

오는 11월 3일까지 일부 불가리 부티크에서 진행되는 <불가리 세르펜티 이벤트>는 세르펜티의 영감의 원천인 뱀의 상징적 의미를 흥미롭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불가리는 세르펜티 애니메이션 키오스크를 통해 세르펜티가 전하는 성공과 번영, 건강과 치유 지혜로움 그리고 영원한 사랑에 대한 메시지를 흥미롭게 안내하고,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방문객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였다.

이벤트 참여 시,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도록 세르펜티의 메시지가 담긴 엽서와 선물을 전할 수 있는 기회 또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중심인 세르펜티 컬렉션은 풍요로운 삶과 지혜로움, 영원불멸의 상징성을 담고있는 뱀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으며, 1940년대 첫 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끊임없는 변주를 통해  불가리 스타일의 정수를 보여주며 세계적인 브랜드 아이콘으로 자리하고 있다.

세르펜티 컬렉션은 고유의 모던하고 매혹적인 디자인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고조시킬 뿐 아니라 컬렉션에 담긴 상징성이 행운의 기운을 전해준다.

불가리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유연함을 구현한 세르펜티 컬렉션의 주얼리와 워치는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되어 탁월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불가리의 아이코닉한 세르펜티 컬렉션과 함께 컬렉션에 담긴 좋은 의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불가리 세르펜티 이벤트>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