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렉트로룩스, 스타필드 하남∙고양점에서 스웨덴 주방가전 컬렉션 기획전 열어
일렉트로룩스, 스타필드 하남∙고양점에서 스웨덴 주방가전 컬렉션 기획전 열어
  • 고현준
  • 승인 2020.11.04 23:00
  • 조회수 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 구매 시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증정 등 풍성한 혜택까지

스웨덴에 본사를 둔 종합가전기업 일렉트로룩스가 오는 30일까지 스타필드 2개 지점에서 ‘스웨덴 주방가전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일렉트로룩스의 주요 제품을 한 자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11월 2일부터 11월 1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11월 19일부터 11월 30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등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대형 주방가전과 다양한 소형 가전들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해 볼 수 있음은 물론, 현장 구매 시 공기청정기와 청소기 증정 등 역대급 혜택을 제공해 기대를 모은다. 

먼저 지난 9월 국내 출시된 신제품 ‘인덕션 센스프라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인덕션 전용 냄비는 물론, 공기청정기 퓨어 A9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렉트로룩스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인덕션 제품인 센스프라이는 일렉트로룩스 100년 역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담은 독보적인 불조절 기술과 신개념 ‘쿠킹 가이드 프로그램’을 적용해 요리별로 최적화된 온도를 자동으로 맞춰줘 호평을 얻고 있다.

총 3개의 화구에서 짧은 시간 내 최대 3600W의 강력한 화력을 만들어내는 ‘파워부스트’ 기능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최대 10단계로 섬세한 화력 조절이 가능하다.

더불어 세계 최초로 컴포트 리프트 시스템을 장착해 소비자 편의성을 대폭 높인 ‘식기세척기 8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선청소기 퓨어(PURE) F9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컴포트 리프팅 시스템은 식기세척기의 하단 선반을 25cm 높이까지 들어올릴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만의 기술로, 손목과 허리 부담 없이 편리하게 식기를 적재할 수 있다.

또한 360도 멀티 분사 세척 기술과 익스트림 살균 기능으로 오염이 심한 식기도 깨끗하게 세척 및 살균해준다. 

일렉트로룩스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돼 눈길을 끈다. 매주 토요일 오후마다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며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주요 제품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장은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일렉트로마트 앞과 고양점 지하 1층 다이소 앞에 각각 마련된다. 사은품 및 상품권은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이벤트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이신영 대표는 “최근 선보인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판매 호조에 힘입어 소비자에게 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가전제품을 한눈에 둘러보고 다양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라며, 이번 행사에 이어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 접점을 적극적으로 늘려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유럽 최대 가전 그룹- 일렉트로룩스 그룹 

일렉트로룩스(Electrolux)는 100년 역사를 가진 유럽 최대 가전 그룹으로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강국 스웨덴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리딩 가전 그룹이다. 로봇·무선 청소기 등 생활가전부터 블렌더, 커피메이커 등 소형가전,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대형가전까지 소비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사려 깊은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을 담은 제품을 폭 넓게 선보이며 가정과 전문가 모두를 만족 시키는 종합 가전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전 세계 사람들에게 미래 지속 가능한 삶을 제공하기 위한 선두적인 역할도 수행하고 있다. 전 세계 49,000명 이상의 일렉트로룩스 그룹 직원들은 깊은 소비자 통찰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와 협업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고 있으며 전문가와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일렉트로룩스(Electrolux), 아에게(AEG), 프리지데어(Frigidaire) 등의 세계적인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일렉트로룩스 그룹은 전세계 120개국 이상의 시장에서 6,000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9년에는 약 1,190억 SEK (한화 약 14조 8309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 스웨덴 프리미엄 가전의 대명사 - 일렉트로룩스 코리아㈜

일렉트로룩스 코리아(대표: 이신영)는 2002년 한국 지사 설립 이후 청소기, 공기청정기, 커피메이커 등 소형가전을 시작으로 식기세척기, 인덕션 등 대형가전 시장까지 본격적으로 진출하며 종합 가전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2019년 말 대형 주방가전으로 첫 선을 보인 식기세척기에 이어 최근 출시한 인덕션까지 국내 가전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키는 등 대표적인 스웨덴 프리미엄 종합 가전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스웨덴 100년의 헤리티지를 보유한 브랜한 브랜드답게 대형 주방 가전 부문에서는 인덕션, 식기세척기의 세련된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기능들이 눈길을 끈다.

2020년 9월 출시한 신제품 ‘인덕션 센스프라이’와 ‘인덕션 센스보일’은 독보적인 불조절 기술과 강력한 화력을 자랑한다.

인덕션 센스프라이는 신개념 ‘쿠킹 가이드 프로그램’을 적용해 요리와 식재료별 맞춤 온도를 자동으로 설정해줘 누구나 쉽게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

인덕션 센스보일은 물의 끓는점을 감지하는 센스보일  기능이 탑재돼 물이 끓어 넘치지 않게 자동으로 온도를 내려준다. 강력하고 섬세한 화력도 인덕션의 장점이다.

총 3개의 화구에서 짧은 시간 내 최대 3600W 의 강력한 화력을 만들어내는 ‘파워부스트 ’ 기능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으며 최대 10~15단계 까지 섬세한 화력 조절 또한 가능하다.  

이 외에도 ▲2개의 화구를 연결해 큰 화구가 필요한 전골냄비나 사각 그릴까지 사용 가능한 ‘브릿지존’ ▲프랑스 명품 글라스 제조사 유로케라(EUROKERA)의 충격과 스크래치, 고온에 강한 친환경 ‘세라믹 글라스’ ▲차일드락, 3단계 잔열 표시, 자동 전원 차단 기능, 타이머를 포함한 6가지 안전기능 시스템을 탑재했다.

2019년 말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식기세척기800’는 세계 최초로 컴포트 리프팅 시스템을 장착했다. 하단 선반을 25cm 높이까지 들어올 수 있는 이 시스템 덕분에 허리를 구부리지 않고 식기를 담을 수 있다.

자체 실험을 통해 2만 회 이상의 리프팅에도 정상 작동하도록 내구성까지 갖췄다. 세계 최초로 개발된 이 기술은 사람을 생각하는 디자인으로 인정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가운데 하나인 ‘2017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최고상을 수상했다.

또, ‘360도 멀티 분사 세척’기술로 사각지대 없이 오염이 심한 식기도 깨끗하게 세척한다. 하단 회전 휠에서 360도로 돌아가는 허리케인 세척수를 분사, 기존 식기세척기 대비 최대 3배 더 깨끗한 세척력 을 보여준다.

‘익스트림 살균 기능’이 70도의 온도로 식기를 살균, 손 설거지로는 제거가 불가능한 유해균을 99.999% 까지 제거해 준다. 세척 후에는 ‘에어 드라이 설계’로 자동 10cm 문 열림 기능이 작동돼 물 때와 물 얼룩을 방지한다.

이는 기존 식기세척기 대비 최대 3배 더 완벽한 건조  가 가능하며, 식기 건조 시 발생하는 주방 조리대 손상을 방지한다. 여기에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작동 소음을 도서관 수준(42dB)으로 낮췄다.

유럽 에너지 등급 A+++를 받은 저전력 설계로 밤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그릇의 오염도를 스스로 판단하는 ‘자동 세척 모드’, 유리잔과 와인잔 같은 다루기 어려운 식기를 위한 ‘섬세 케어 모드’ 등 10개 이상의 세척모드가 있어 식기 상태에 따라 맞춤형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식기세척기 아래 바닥에 빔을 비춰주는 ‘타임 빔’이 있어 남은 세척 시간이나 예약 세척, 세척 종료 등의 기기 상태를 손 쉽게 알려준다.

공기청정기 시장에서도 소비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퓨어 A9은 딥 헤파 13설계를 핵심으로 한 겹겹이 공기청정 시스템으로 정화능력을 한 층 끌어 올렸다.

이 시스템은 ▶프리필터로 큰 먼지 제거 ▶헤파13등급 집진 필터로 0.01㎛ 극초미세먼지를 99.99% 제거 ▶박테리아 및 알레르기 유발물질 제거 ▶숯 탈취 필터로 생활악취 제거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제거 등 총 5단계로 구성돼, 생활 속 공기의 질을 최적화한다. 이러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인증기관인 유럽 알러지 연구기관(ECARF)의 인증을 획득했다.

디자인 역시 퓨어A9의 강점이다.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특유의 모던하고 심플함으로 공간과의 조화를 강조했다. 패브릭 소재의 5각 펜타 디자인에 가죽 소재의 손잡이, 메탈의 어우러짐은 정제되고 깔끔함을 연출해 인테리어 가전으로도 손색이 없다.

청소기 부문의 강자답게 청소기 부문에서는 무선청소기, 진공청소기, 로봇청소기로 이뤄진 완벽한 청소기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신개념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퓨어 Q9’와 ‘퓨어 Q9 파워프로’를 비롯해 강력한 흡입력으로 바닥 먼지를 99%제거하는 투인원(2 in 1) 디자인의 Well Q7과 Well Q6가 대표적이다. ‘퓨어Q9’은 ALL NEW 모터와 나선형 사이클론 설계로 흡입력은 극대화하고 소음은 최소화했다.

ALL NEW 모터는 바닥먼지를 99% 까지 강력하게 흡입해 제거하며, 먼지통 내부의 나선형 사이클론 구조가 소용돌이 바람을 일으켜 끝까지 강력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50dB 이하의 저소음 설계 를 통해 늦은 저녁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손목 하중은 단 800g 에 불과하다. 초경량 알루미늄 소재를 바디에 사용해 제품 자체의 무게를 줄이고, 하중심 설계로 모터를 아래에 위치시켜 손목에 직접 가해지는 부담을 덜었다.

‘Well Q7’ 과 ‘Well Q6’는 현재는 단종된 일렉트로룩스의 베스트셀링 무선청소기 에르고라피도에서 흡입력과 디자인을 대폭 개선해 내놓은 2020년 신제품이다. 흡입력은 기존 자사 모델인 에르고라피도 대비 최대 5배까지 끌어올렸고, 스틱형과 핸디형 청소기가 결합된 투인원(2 in 1) 디자인의 편의성은 극대화했다.

나선형 싸이클론 설계와 파워모터로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또한 파워모터와 모터가 본체 아래에 위치한 하중심 설계는 흡입력을 극대화해 바닥먼지를 99% 흡입, 제거한다.

5단계 필터 시스템은 ▲나선형 필터 ▲원통형 메쉬 필터 ▲원형필터 ▲메인필터 ▲E10알러지 필터 등 다섯 가지 필터로 구성돼 일반 먼지는 물론 PM 10부터 PM 0.7의 초미세먼지까지 99.99%까지 걸러준다. 별도 거치대 없이 청소기를 세울 수 있는 '셀프스탠딩' 기능과 어두운 곳에서도 숨은 먼지를 찾아주는 '선형 LED 라이트'도 갖췄다. 

소형 주방가전 부문에서는 전문가용 주방가전을 개발해 온 100년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스웨덴 모던 디자인, 소비자 편의성까지 갖춘 커피메이커, 토스터, 블렌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한국 내 주방가전의 프리미엄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2020년 10월 출시한 프리미엄 주방가전 크리에이트4 무선주전자와 토스터는 고급스러운 실버와 블랙 컬러 디자인으로 심미성이 뛰어나며 현대인의 생활에 맞춘 기능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리에이트4 무선 주전자는 최대2400W의 파워, 1.7L의 용량으로 자동 전원 차단 기능과 분리형 필터를 탑재했고, 한 손으로 뚜껑을 열 수 있는 원터치 버튼, 360도 회전이 가능한 분리 받침대, 코드 보관함 등도 갖췄다.

크리에이터 4 토스터는 ‘7단계 굽기 조절 기능’, ‘해동 및 재가열 기능’ 등이 있다. 폭4cm의 광폭 투입구로 얇은 식빵부터 두꺼운 식빵까지 구울 수 있다. 분리형 굽기용 렉이 내장돼 있어 크로와상·롤빵 등 토스터 안에 넣기 힘든 빵도 데울 수 있다.

깔끔한 보관을 위한 먼지 방지 뚜껑, 분리형 부스러기 트레이, 코드 보관함 등도 탑재했다. 프리미엄 블렌더 ‘마스터9 블렌더’는 특허 받은 파워틸트TM을 장착해 강력한 분쇄력을 갖췄다. 본체가 10도 기울어져 중력의 힘으로 용기 내 재료의 회전력을 강화시켰다.

덕분에 원재료의 영양소를 손실없이 그대로 보존하고 음식 맛을 살려준다. 여기에 티타늄 코팅 6중 칼날이 강력한 블렌딩을 도와준다. 모바일 앱 연동을 통해 ‘르 꼬르동 블루’ 셰프들의 레시피를 받아볼 수 있고,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레시피를 즐겨찾기에 추가할 수도 있다.

일렉트로룩스의 또 다른 블렌더 라인인 ‘익스플로어7 컴팩트 블렌더’는 동급 미니 블렌더 가운데 최고인 900와트 파워에 스테인레스 스틸 6중 칼날이 장착돼 갈기 힘든 얼음에서 견과류, 냉동 과일 등도 강력하게 분쇄 및 블렌딩하며, 무엇보다 테이크아웃 보틀을 이용해 다른 용기에 옮기는 번거로움 없이 뚜껑만 닫아서 바로 외출 가능하다. 

▷미래 지속 가능한 삶 위한 브랜드 비전 ‘Better Living Program’ 진행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미래 지속 가능한 삶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더 나은 삶 프로그램(Better Living Program·이하 BLP)'을 오는 2030년까지 진행한다.

BLP는 일렉트로룩스가 주요 글로벌 이슈에 적극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기업 운영에서 발생하는 환경적인 영향을 줄이기 위해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실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식품과 패션, 실내 공기질 등 세가지 주요 분야에 초점을 맞춘다.

일렉트로룩스는 △지속 가능한 식품 △환경 영향을 절반으로 줄여 현재보다 2배 오래 유지되는 의류 △유해 알레르기와 오염 물질로부터 안전한 실내 공기 환경 조성 △순환적인 비즈니스 환경과 기후 중립 달성 등 네 가지 목표를 세우고, 이 목표를 실행하기 위해 2030년까지 일렉트로룩스 식품 재단(Electrolux Food Foundation)에 총 1억 크로나(약 123억 원)를 지원할 계획이다.

이 재단은 2030년까지 어린이들에게 무상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최소 30만 명의 실업자와 전문직 종사자에게 요리 훈련 프로그램을 후원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