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11월 쇼핑’ 역대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
‘스마트한 11월 쇼핑’ 역대 최대 규모 할인 프로모션
  • 고현준
  • 승인 2020.11.03 12:00
  • 조회수 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진행, ‘세일 + 세일’ 11월 풍성한 브랜드 세일 혜택

온라인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월동준비 긴급용돈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스토어의 이번 이벤트는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보름간 진행되며, 올겨울 방한템을 장만할 수 있는 아우터 세일과 함께 접속하는 모든 이에게 매일 11만원 상당의 지원금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 서울스토어
사진 : 서울스토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밤 11시 긴급 특가를 진행, 신상 브랜드 인기 패딩을 최대 75% 파격적인 할인율로 판매하는가 하면, 다양한 브랜드 아이템을 높은 세일가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아우터 1+1 구매 혜택, 11% 긴급 쿠폰,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어 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사진 : 스튜디오 톰보이
사진 : 스튜디오 톰보이

스튜디오 톰보이는 오는 11월 8일까지 론칭 43주년을 기념한 브랜드 위크 행사를 연다.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여성용 겨울 아우터를 매일 한 가지씩 선정, 43% 할인 판매하며, 브랜드 히트 아이템인 오버핏 코트, 헤링본 자켓, 덤블 라이더 자켓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불어 43주년을 기념하는 스튜디오 톰보이 X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 한정판 협업 제품도 출시한다. 여행 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알트렁크 나노, 트래블 파우치 3종 세트 두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티스트 ‘티보 에렘’과 협업한 크로스백, 스티커, 아트 쇼핑백 등 전 구매 고객을 위한 푸짐한 사은품까지 마련했다.
 

사진 : 위즈위드
사진 : 위즈위드

온라인 패션 플랫폼 위즈위드가 블랙 프라이데이 시즌을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 ‘가장 완벽한 세일’을 진행한다.

11월 2일부터 11월 29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국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위즈위드 인기 브랜드가 대거 포함되었고, ‘매주 완벽한 세일’과 ‘24H 한정 특가’, ‘가장 완벽한 쿠폰팩’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완벽한 세일’은 주 차별로 다양하게 구성된 테마에 따라 할인을 진행하며, ‘24H 한정 특가’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파격적인 할인율로 상품을 판매한다.

동시에 행사 기간 내 사용 가능한 20만 원 상당의 ‘가장 완벽한 쿠폰팩’을, 최대 15만 원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신규 회원 전용 ‘웰컴 쿠폰팩’을 마련했다. 
 

사진 : 바바패션
사진 : 바바패션

바바패션이 전개하는 자사몰 ‘바바더닷컴’이 론칭 4주년을 맞아 11월 8일까지 대규모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아이잗바바, 아이잗컬렉션, 지고트, JJ지고트, 더 아이잗, 더 틸버리 등 패션 브랜드와 바바패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 뷰티풀 팩터 등 총 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바바패션은 이번 행사에서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풍성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중 가장 주목할 만한 것은 4주년을 기념해 매일 10시 4만 원, 14만 원, 24만 원, 34만 원 대로 4가지 특가 아이템을 제공하는 것이며, 바바더닷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4만 원 할인쿠폰 혜택을, 프리미엄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아이잗바바 머플러를 증정한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