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의 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 살롱인 ‘포레스타(foresta) 블랙’이 도산공원에 오픈했다.
 

‘포레스타 블랙’은 아베다 뷰티 제품을 사용해 아름다움과 환경, 웰빙의 상징인 아베다의 미션과 철학을 그대로 실천하며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 스타일 프리미엄 살롱으로 기존 포레스타 매장보다 더 프라이빗 한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제공될 예정이다.

‘포레스타 블랙’에서는 헤어부터 메이크업, 헤드 스파, 네일 케어 등을 비롯하여 상반신 및 핸드 마사지 서비스 프로그램도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예비 신부를 위한 웨딩 케어도 준비되어 있어 결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도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7개의 프라이빗 룸은 고객들이 룸에서 움직이지 않고 두피 케어를 포함한 모든 헤어 케어, 메이크업 케어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 고객들의 프라이빗 보장과 편의를 높였다.

관계자에 따르면, “포레스타 블랙은 정확한 동선 분석을 통해 고객을 고려하고 휴식을 책임지는 공간으로 가꾸었으며, 서비스를 받는 시간 동안 포레스타 블랙이 고객님들에게 숲이고 쉼터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베다 컨셉 살롱, ‘포레스타(foresta)’매장은 포레스타 블랙을 비롯하여 청담본점, 압구정점, 반얀트리점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