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신세계TV쇼핑서 창립 32주년 기념 신제품 독점 공개
코리아나 화장품, 신세계TV쇼핑서 창립 32주년 기념 신제품 독점 공개
  • 황현선
  • 승인 2020.11.06 23:00
  • 조회수 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지난 5일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신제품인 코리아나 영양크림 2종을 독점 공개하였다.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첫 판매를 진행하는 ‘코리아나 영양크림 2종’은 코리아나 화장품 창립 32주년을 기념해 야심 차게 선보이는 제품으로, 특허 기술력과 엄선된 원료를 아낌없이 담아내 피부 영양 탄력 케어에 집중했다.

일명 ‘항노화 관리 크림’으로 불리는 ‘코리아나 리턴 크림(100ml/6만 원대)’은 캐비어 콜라겐, 감로꿀콤플렉스,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탄력, 보습, 미백에 효과적인 성분을 함유하여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위한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를 선사한다.

‘코리아나 더블 트러플 크림(100ml/4만 원대)’은 고귀한 화이트 트러플과 블랙 트러플 성분을 고함량 함유해 피부에 진한 영양을 더해준다. 7가지 히알루론산 성분과 8가지 바이탈 콤플렉스가 생기를 부여해 맑은 피부로 케어해 준다.

이번 단독 론칭 홈쇼핑 방송은 11월 5일 신세계TV쇼핑을 통해 진행되었다. 코리아나 리턴 크림과 코리아나 더블 트러플 크림 각각 5개씩, 총 10개를 묶음으로 방송 한정 특가 5만 5천 원에 구매할 수 있었으며, ARS 자동주문 혹은 모바일 앱 주문 시 10% 즉시 할인 혜택까지 제공되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30여 년 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코리아나의 고기능성 제품을 보다 저렴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홈쇼핑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비대면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찾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