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리뉴얼 출시
네오팜,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리뉴얼 출시
  • 황현선
  • 승인 2020.11.10 05:00
  • 조회수 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Tea)성분으로 피부에 여유와 편안함을

‘피부가 마시는 차(Tea)’를 컨셉으로 사랑을 받던 ‘티엘스’가 비건 브랜드로 리뉴얼 되며,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벗어나 피부에 편안함과 휴식을 선사해주는 새로운 뷰티 루틴을 제안한다.
 

사진 :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사진 :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티엘스(T’else)’가 클린&비건 브랜드로 재탄생하며 베스트셀러 제품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새롭게 리뉴얼 출시한다.

‘티엘스’는 차(Tea) 원료를 바탕으로 한 식물성 원료와 피부 친화적 성분 배합을 통해 건강한 피부 변화를 추구하는 스킨케어 브랜드다.

최근에는 ‘가치소비’ 트렌드에 기반해 효과적이면서 건강하고 환경 친화적인 제품을 선보일 계획과 함께 클린&비건 브랜드로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했다.

‘내가 나의 피부를 대하는 태도, 피부’다도’라는 메시지로, 차 한잔의 여유를 통해 몸과 마음을 정화하는 것처럼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티엘스만의 새로운 스킨케어 루틴을 제시할 예정이다.

비건 에센스로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콤부차 추출물을 74% 함유한 약산성 워터 타입의 제품이다.

피부에 쌓인 예민요소들을 비워내어 편안함을 선사하고,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꿔준다.

서로 다른 분자 크기를 지닌 3겹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채워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준다. 임상을 통해 2주 후 피부결 개선 효과*와 24시간 보습 지속력** 효과를 입증했다.

* 피부결 개선 효과 테스트 완료(시험기관: ㈜피엔케이 피부 임상 연구센타 /시험기간: 20.04.08 ~ 20.04.23/시험인원: 22명)

** 24시간 피부 보습 지속력 테스트 완료(시험기관: ㈜피엔케이 피부 임상 연구센타 /시험기간: 20.04.08 ~ 20.04.23/시험인원: 22명)

동물 실험 제외뿐만 아니라 동물성 원료 및 인공색소, 인공향료 등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비건 처방’으로 이탈리아의 브이라벨(V-LABEL)로부터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FSC 인증을 받은 녹차 재생 용지의 친환경 패키징과 일회용 플라스틱이 아닌 유리 용기, 생분해성 투명 라벨 등으로 분리수거율을 높여 환경과 윤리적 소비의 브랜드 철학을 실천하였다.

‘티엘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비롯한 티엘스의 모든 제품은 공식 브랜드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