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홈파티’족 위한 ‘시그니처 투고 박스’ 출시
파라다이스시티, ‘홈파티’족 위한 ‘시그니처 투고 박스’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11.08 21:00
  • 조회수 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연말 모임 시즌을 앞두고 집에서도 취향에 따라 특급 호텔 요리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투고 박스’를 다채롭게 출시했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온 더 플레이트’ 투고 박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라스칼라

이번 시그니처 투고 박스는 코로나19로 인한 언택트 문화 확산에 따라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각종 모임을 홈파티로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프리미엄 뷔페, 정통 이탈리안, 브런치, 디저트까지 파라다이스시티 대표 레스토랑의 셰프들이 직접 조리한 메뉴가 1인 세트부터 4인 세트까지 구성돼 취향에 맞게 다양한 홈파티를 계획할 수 있다. 

먼저,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온 더 플레이트’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집에서 가족, 친구들과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투고 박스를 선보였다.

메뉴는 양 갈비와 LA갈비 구이, 왕새우와 구운 야채 가니쉬, 안창살, 메로구이, 계란 볶음밥, 시저 샐러드, 토마토 리가토니 파스타, 계절 과일, 피칸 파이, 주스 2종으로 구성됐다.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는 풍성한 요리에 디저트까지 포함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홈파티에 제격이다. 2인 세트와 4인 세트 중 선택 가능하며 가격은 각각 90,000원, 160,000원이다. 당일 최소 1시간 전까지 전화로 주문 하면 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스칼라’는 정통 이탈리안 음식을 맛볼 수 있는 투고 박스를 출시했다. 이탈리아 현지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을 거친 체카토 마우리지오 셰프의 대표 요리들로 구성돼 수준 높은 미식을 경험할 수 있다.

메뉴는 쫄깃한 식감의 시트러스 마리네이드 문어샐러드, 홈메이드 볼로네제 라자냐, 푸짐한 꽃등심 찹스테이크, 달콤한 바닐라 판나코타 등 애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세심하게 준비했다.

1인 세트부터 주문 가능하며 가격은 1인 기준 40,000원이다. 주중 한정으로 진행되며 방문 전일 저녁 6시까지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이 외에도 일찌감치 투고 박스를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라운지 파라다이스’와 ‘가든 카페’에서도 대표 메뉴로 구성된 투고 박스를 만나 볼 수 있다.

‘라운지 파라다이스’는 브런치 스타일의 ‘샌드위치 & 누들 박스’를, ‘가든 카페’는 ‘가든 카페 샌드위치 박스’와 ‘시그니처 베이커리 박스’ 두 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