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에서는 프리미엄 와인 페어링 세트와 함께 여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와인x호캉스’ 패키지를 2020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글래드 호텔_와인&호캉스 패키지
사진 : 글래드 호텔_와인&호캉스 패키지
사진 : 글래드 호텔_와인&호캉스 패키지
사진 : 글래드 호텔_와인&호캉스 패키지
사진 : 글래드 라이브 강남_글래드 하우스 객실
사진 : 글래드 라이브 강남_글래드 하우스 객실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와인x호캉스’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포근한 꿀잠과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도미니오 에스피냘 화이트 와인 1병,

크림치즈 2종과 크래커, 올리브 플레이트로 구성된 프리미엄 와인&푸드 딜리버리 서비스 ‘실리 와인(silly wine)’의 ‘와인 페어링 by 실리 와인’ 세트를 제공한다.

특히 글래드 라이브 강남의 글래드 하우스 객실 선택 시에는 자클린 브뤼 스파클링 와인 1병, 샤퀴테리와 치즈보드로 구성된 세트를 제공한다. 

실리 와인은 작은 상자 안에 스토리가 담긴 와인과 정성스러운 음식을 함께 페어링하여 파인다이닝, 고급 와인바가 아니더라도 어디서든 와인을 감각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프리미엄 와인&푸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을 즐길 수 있으며 선착순 20팀 한정으로 가을,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셀몽드 핵산 시어버터 슈퍼리치 핸드밤을 증정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0만 5천원부터이며 10% 세금 별도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와인과 미식의 계절 가을, 와인과 어울리는 페어링 세트와 함께 좀더 풍성하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레스토랑, 와인바에 가지 않고도 따뜻한 객실에서 와인 한잔의 여유와 함께 오후 1시까지 사랑하는 사람과 편안한 힐링의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