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선언하는 소중한 결혼식, 버진로드 위에 선 신부는 누구보다도 아름다워야 한다.

지난 41년간 수많은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해온 보디 관리 브랜드 약손명가는 예비 신부의 좋은 친구다. 얼굴형 관리, 전신 관리 등 약손명가가 제공하는 케어에 대해 신랑신부의 후기와 인터뷰로 알아보자.

▷ 홍지희 신부(약손명가 부천점) - “새로 태어나는 기분이었어요”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안녕하세요. 지난 5월 예식을 올린 30대 직장인 신부입니다. 늘 작은 눈이 콤플렉스이던 저는 20대 때 성형외과를 찾았는데, 뜻밖에 충격적인 말을 들었습니다.

“환자는 안와 뼈 부분이 작은 눈이라 트임을 해도 소용이 없어요, 눈이 커 보이고 싶으면 얼굴을 깎으세요” 라고 했거든요. 생각지 못한 말에 상처를 받은 저는 성형외과 상담에 발길을 끊었습니다.

그 이후로는 외모에 큰 욕심 없이 살아왔는데, 싱그러운 20대가 지나니 어느새 거울 속에 지치고 뚱한 인상의 제가 있는 걸 발견했습니다.

살면서 한 번도 인상이 나쁘다고 생각한 적 없는데 어느 날 문득 세월이 그대로 새겨진 듯한 제 외모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이 들면 사는 대로 얼굴에 나타난다’는 말을 실감한 순간이었습니다.

지치기 일쑤인 직장 생활과 피곤한 일상에 잔뜩 힘이 들어간 미간, 퍼져버린 광대, 처진 눈 밑, 튀어나와 보이는 턱과 입까지, 어플 없이 찍어본 제 얼굴 사진에 놀라면서 슬펐습니다.

그때 과거 성형외과 의사의 말이 메아리처럼 머릿속을 울렸습니다. ‘눈이 커보이려면 얼굴형을 변화시켜야 합니다다다다다….’ 그렇지만 다시 성형외과에 가기 싫었던 저는 지난 1월 약손명가 부천점으로 향했습니다.

원장님은 절 보자마자 저만 아는 콤플렉스와 생활 습관을 짚어 꼼꼼한 관리를 약속했습니다. 부유방 제거 수술을 해서 같은 자세로 오래 있으면 겨드랑이가 불편한 점까지 포착해 굽은 등과 어깨, 뒷목까지 관리해주니 평소 고질이던 편두통도 나아지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동안 얼굴 관리’를 받다가 짧고 두꺼운 목 관리에 좋은 ‘L라인 관리’를 추가했는데, 관리 뒤에는 평소 착용하던 목걸이 펜던트가 쇄골 밑으로 내려오는 걸 확인했을 정도로 변화가 있었습니다.

저는 약손명가 베드에 누워 참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결혼 준비를 하며 느낀 여자의 삶에 대해, 고생하며 살아오신 세월이 느껴지는 엄마 얼굴, 육아에 지친 언니 얼굴 등이 떠올랐습니다.

결혼식을 올리고 나면 엄마, 언니와 함께 관리를 받으러 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3개월간 정성으로 절 빚어주신 부천점 선생님들에게 감사하고, 지친 삶을 위로하는 약손명가 관리를 예비 신부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 약손명가 부천점 양승경 원장 - 목적에 충실한 촘촘한 관리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사진 : 약손명가 부천점

1. 약손명가 부천점의 예비 신부 관리 노하우는 무엇인가?

약손명가는 전국 어느 지점에서나 일정한 테크닉의 관리를 제공한다. 그중 부천점은 목적에 충실한 관리를 진행한다.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 공중파 등 방송 촬영을 준비하는 출연자, 평생 예쁜 모습으로 관리하고 싶어 하는 고객 등 다양한 목적에 맞게 관리한다.

관리 뒤에는 다음 관리 시까지 컨디션을 유지하는 방법을 간단히 설명하는데, 이러한 15년 노하우로 운영 중이다.

2. 홍지희 신부의 관리 후 가장 개선된 점은 무엇인가?

홍지희 신부는 광대와 턱 그리고 짧아진 목선이 고민이었다. 그래서 ‘동안 얼굴 관리’와 ‘L라인 관리’를 추천했다.

두 가지 관리 모두 상체 관리를 받을 수 있고 특히 목선이 길어지며 얼굴 이중턱이 좋아지면서 턱선이 갸름해지게 도와준다. 광대 또한 관리를 통해 가로 세로 비율이 맞는 아름다운 얼굴로 개선됐다.

3. 예비 신부가 더욱 예뻐질 수 있는 생활 습관을 소개한다면?

약손명가에서 작고 예쁜 얼굴로 관리받았다면 얼굴 라인을 유지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입을 다문 상태에서 어금니는 살짝 떼고 혀끝은 입천장에 붙인다. 이 자세를 꾸준히 유지하면 구강구조가 균형 잡히면서 턱이 예뻐진다.

한편 약손명가 부천점은 경기도 부천시 부일로 202-13 대명씨티프라자 4층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