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분한 분위기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에스테틱 결이고은은 바쁜 예비 신부들에게 몸과 마음의 휴식을 제공하는 힐링 공간이다.

더욱 멋진 모습으로 버진로드에 설 수 있도록 돕는 결이고은 구미인동점을 만났다.
 

사진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사진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사진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사진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사진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사진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사진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사진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조재은 원장의 결혼에 대한 조언

결혼 생활에서는 서로의 다름을 인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부부 관계에서는 일방적인 희생이 아니라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한결같이 가져야 합니다. 이것만 기억해도 충분히 행복하고 건강한가정을 이루리라 생각합니다.

▷ 한자리에서 10년째 운영한 끈끈한 신뢰

결이고은은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원장들이 론칭한 에스테틱 브랜드다. 오랜 경력과 노하우로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기본이며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과 탁월한 효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구미인동점은 2010년에 오픈한 이래 10년째 한자리를 지키며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구미인동점 조재은 원장은 그만큼 고객의 신뢰가 단단한 덕분이라고 말한다.

“우리 숍은 한결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관성 있는 차분한 분위기와 서비스 덕분인지 고객들이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좋아합니다. 몸과 마음의 휴식을 선사하면서 예뻐지게 돕는 힐링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조재은 원장은 사람마다 외모는 모두 다르지만 유독 예쁨과 행복이 묻어나는 사람이 있다고 말한다. 사랑받는 사람, 자존감이 높은 사람은 표정과 에너지에서 태가 난다는 것.

결이고은의 신부들이 그러한 예쁜 태를 가진 모습을 품고 얼굴에서 행복이 번지는 사람으로 변신하도록 돕는 것이 조재은 원장과 구미인동점의 목표다.
 

사진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조재은 원장
사진 : 결이고은 구미인동점 조재은 원장

▷ 신혼이 아닌 고객도 일부러 찾는 웨딩 관리

결이고은 구미인동점에서 가장 사랑받는 관리는 웨딩 관리다. 웨딩 관리 서비스는 예비 신부들이 가장 고민거리로 생각하는 승모근 라인과 팔 슬리밍 집중 관리가 포함된다.

추가로 등 관리, 맞춤 피부 관리, 작은 얼굴 관리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는 물론 일반 고객들이 일부러 찾아 받는 인기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 구성이 워낙 고객 선호도에 맞게 알차기 때문이다.

“우리 지점이 자리한 지역에는 똑 소리 날 정도로 깐깐한 20~30대 젊은 고객이 많습니다. 충분히 검색한 정보를 가지고 방문하는 고객이 대부분인 만큼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결이고은은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와 서비스로 고객의 욕구를 채우며 현재에 머무르지 않고 끊임없이 시대를 따라 발전하고 있습니다.”

일생 한 번뿐인 결혼식 날 누구보다 멋지고 아름답게 보이고 싶은 신랑신부의 마음을 구미인동점 구성원들은 잘 알고 있다. 요즘은 신랑과 함께 방문하는 커플 고객이 늘어난 만큼 그에 어울리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선보이고 있다.

“더 많은 고객이 결이고은을 만나 예뻐지고 행복해지면 좋겠습니다. 앞으로 결혼 전 선택이 아닌 필수 코스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