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국내 첫 론칭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 국내 첫 론칭
  • 이정은
  • 승인 2020.11.14 05:00
  • 조회수 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레스티지한 경험을 선사하는 니치 향수 ‘아이콘 프래그런스 클래식 컬렉션’ 선보여

모던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사랑받아온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나나 리퍼블릭」이 퍼퓸 컬렉션을 국내 첫 선보인다.
 

사진 : 바나나 리퍼블릭, 클래식6종 (06 블랙 플래티넘, 90 퓨어 화이트, 네롤리 우드, 리넨 베티버, 78 빈티지 그린) _75mL 76,000원
사진 : 바나나 리퍼블릭, 클래식6종 (06 블랙 플래티넘, 90 퓨어 화이트, 네롤리 우드, 리넨 베티버, 78 빈티지 그린) _75mL 76,000원

‘바나나 리퍼블릭’은 1978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여행가들을 위한 의류로 시작하여, 세계 각국에 매장을 오픈하며 패션을 넘어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바나나 리퍼블릭만의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통해 의류, 액세서리, 인테리어 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선보이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이콘 프래그런스 클래식 컬렉션’ 은 블랙 앤 화이트의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젠더리스 프래그런스 라인으로 각 원료의 순수함을 살린 개성 있는 향을 느껴볼 수 있다.

감각적인 시프레향의 ’06 블랙 플래티넘’, 순수하고 찬란했던 90년대의 추억을 담은 ’90 퓨어 화이트’, 어린 시절 달콤한 기억에서 영감을 받은 ‘네롤리 우드’, 풍성한 앰버 우디향의 ‘리넨 베티버’,

신선한 자연의 향을 담은 ‘사이프레스 시더’, 마지막으로 1978년 브랜드 창립을 기념한 그린 시트러스 우디향의 ’78 빈티지 그린’으로 구성되어 있다. 

바나나 리퍼블릭 퍼퓸의 아이콘 프래그런스 컬렉션은 뷰티 멀티스토어 눙크 및 롯데ON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