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스, 독보적 아이콘 '아퀴스 데이트 칼리버 400' 선보여
오리스, 독보적 아이콘 '아퀴스 데이트 칼리버 400'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20.11.08 05:00
  • 조회수 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quis Date Calibre 400

오리스의 게임체인지 첫번째 시계로 오리스 아퀴스 데이트 칼리버 400을 선보였다. 강인하고, 스타일쉬하며, 첨단기술을 장착하고 있는 제품이다.
 

사진 : 오리스, 아퀴스 데이트 칼리버 400
사진 : 오리스, 아퀴스 데이트 칼리버 400
사진 : 오리스, 아퀴스 데이트 칼리버 400
사진 : 오리스, 아퀴스 데이트 칼리버 400

오리스의 현재 컬렉션은 고성능 기능과 착용 목적에 적합한 기계식 시계로 가득하다. 하지만 어떤 것을 선택하느냐에 대해서 단 하나의 후보는 오리스 아퀴스 데이트 칼리버 400이다.

전 세계에서 오리스 아퀴스는 현대 다이버 시계 디자인의 아이콘으로 인식된다. 강인하고, 안정적이며, 다재다능하며, 장착 가능한 기능이 다양하여 시계를 좋아하는 각계각층의 남녀가 오리스를 선택한다.

아퀴스 데이트 칼리버 400은 표준 모델과 다른 점들이 있다. 첫번째로 그라데이션 블루 다이얼에 쓰여진’5일’이다. 날짜 창은 또한 더 커졌고 날짜 디스크는 검정색에 흰색날짜로 표기된다.

또한 사파이어 케이스 백은 지금까지 설치했던 것 중 가장 크다. 그래서 아퀴스 데이트 무브먼트를 더 개방적으로 볼 수 있다. 동시에 시계는 여전히 방수성이 있다.

30 bar (300 metres), 단방향 회전 베젤에 스크래치 방지 세라믹 인서트를 사용하여 다이빙 타이밍을 안전하게 조정하고 핸즈와 인디케이터는 SuperLumiNova® 로 되어있다.

오리스의 최신 특허 Quick Strap Change system도 탑재되었다. 시계밴드가 단순히 플랩을 들어올리는 것만으로 풀리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공구가 필요하지 않다. 간단히 말해서, 오리스 아퀴스 데이트 칼리버 400은 다이버 시계의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