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뮤즈 한혜진과 함께한 ‘세럼 유어 스킨’ 캠페인 공개
달바(d’Alba), 뮤즈 한혜진과 함께한 ‘세럼 유어 스킨’ 캠페인 공개
  • 황현선
  • 승인 2020.11.14 21:00
  • 조회수 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erum Your Skin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뮤즈 한혜진과 함께한 새로운 캠페인 ‘세럼 유어 스킨(Serum Your Skin)’을 공개 했다.
 

사진 : 달바(d’Alba), 뮤즈 한혜진
사진 : 달바(d’Alba), 뮤즈 한혜진

‘세럼 유어 스킨(Serum Your Skin)’은 상반기 ‘spray your beauty’ 캠페인 공개 당시 d’Alba di Italy 카피로 주목 받은 달바의 하반기 신규 캠페인으로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탑 모델 한혜진의 독보적인 매력으로 표현했다.

언제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주는 한혜진은 피부 속 부터 차오르는 수분광을 선사해주는 달바의 제품의 글로우함을 아티스틱하게 표현해 내 더욱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메인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미스트 명가 달바의 스테디 셀러 ‘미스트 세럼’과 신제품 ‘더블 세럼’이다.

매거진 2관왕을 수상한 더블세럼, ‘화이트 트러플 더블 레이어 리바이탈 라이징 세럼’은 오일과 세럼 3:7의 황금 비율을 한 병에 담은 2층상 탄력 세럼으로 피부 상태를 단기간에 최상으로 끌어올려 쫀쫀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완성시켜 준다. 또한 임상으로 입증된 W.트러페롤™ 성분이 겉 탄력 뿐만 아니라 속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달바의 반성연 대표는 “세럼 유어 스킨 캠페인 준비에 앞서 철저한 자기 관리로 완벽한 모습을 완성한 한혜진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영양과 수분광을 채워주는 달바 제품의 글로우함을 표현하고자 했다”며,

“이번 ‘세럼 유어 스킨’ 캠페인은 세상에 없던 파격적이고 신선한 비주얼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TV CF, 옥외 광고 등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