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을 자아내는 비주얼로 SNS 인기몰이!

미국 메이크업 브랜드 투페이스드(Too Faced)가 브랜드 뮤즈인 ‘유아’와 함께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에 대한 반응이 큰 화제이다.
 

사진 : 투페이스드(Too Faced), 브랜드 뮤즈 ‘유아’와 함께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
사진 : 투페이스드(Too Faced), 브랜드 뮤즈 ‘유아’와 함께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
사진 : 투페이스드(Too Faced), 브랜드 뮤즈 ‘유아’와 함께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
사진 : 투페이스드(Too Faced), 브랜드 뮤즈 ‘유아’와 함께한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

지난 달 공개된 ‘본라이크디스 캠페인’의 화보와 영상을 통해 역동적인 안무와 함께 ‘내 피부처럼 밀착되는 무결점 커버리지와 촉촉한 네츄럴 피니쉬’, ‘가장 나답고 당당하게 빛날 수 있는 파운데이션’이라는 My Skin But Better!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의 키 메시지를 전했다.

영상 속 등장하는 메이크업 룩은 모두 투페이스드 대표 제품인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으로 완성했으며, 유아의 무결점 피부와 다채로운 매력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비주얼을 선보였다.

해당 캠페인의 화보와 영상을 본SNS 이용자들은 수많은 댓글과 조회수로 인기몰이 하며, 투페이스드와 유아의 새로운 변신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유아와 함께하는 ‘본라이크디스 파운데이션’ 캠페인은 투페이스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빠르고 더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투페이스드는 “너일 때 제일 이뻐” 라는 메시지로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도록 새로운 시도를 위한 자신감과 영감을 주는 브랜드이다.

이에 걸맞은 특별한 패키지와 최상의 품질로 국내 코덕들 및 뷰티 인플루언서 사이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