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떼(Athe),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떼(Athe),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황현선
  • 승인 2020.11.11 17:00
  • 조회수 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직한 자연의 원료를 통한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LF 코스메틱의 비건 뷰티 브랜드 Athe(아떼)가 론칭 1주년을 맞아 ‘어센틱 랩’과 리미티드 ‘플리츠 리본’을 선보인다.
 

사진 :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떼(Athe)
사진 :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떼(Athe)
사진 :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떼(Athe)
사진 :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아떼(Athe)

아떼는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더 나은 지구를 위한 아떼 선물포장 서비스 ‘어센틱 랩 (Authentic Wrap)’ 을 선보인다. 이는 일러스트 작가 박경연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되었다.

총 2가지 버전으로 동물실험으로부터 고통받는 동물의 행복한 유토피아를 모티브로한 ‘SAVE THE ANIMALS' 버전과 북극의 멸종 위기 동물의 즐거운 바닷속 항해를 모티브로한 'SAVE THE GLACIER'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 

1주년 기념으로 리미티드 ‘플리츠 리본(Pleats Ribbon)’도 함께 선보인다.

이는 핑크, 골드, 그린 컬러 3가지로 가을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와 파란 하늘에 흩날리는 꽃잎 등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았다. 아떼 어센틱 립 샤인 및 립밤 제품에 본인의 개성을 담아 커스터마이징해 사용 할 수 있다.  

한편 아떼는 론칭 이 후 지속적으로 ‘어센틱 뷰티(AuTHEntic Beauty,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화장품)'를 추구하고 있다.

스위스 최고 화장품 원료 연구소 미벨(Mibelle)과 공동 연구 개발을 통해 확보한 스위스 자생 식물원료를 기반으로 안심처방 화장품을 선보이며 국내 비건 시장에서 확고히 자리잡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황현선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