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수입 종합가구 브랜드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이 포셀린 상판으로 제작한 신제품 식탁 2종을 선보인다. 
 

사진 :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 딜레토 리네아(Linea)
사진 :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 딜레토 리네아(Linea)
사진 :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 세콘도(Secondo) 식탁
사진 : 도무스디자인(DOMUS design), 세콘도(Secondo) 식탁

이번 출시한 식탁은 천연석의 디자인과 세라믹의 장점을 모두 갖춘 포셀린 소재 상판으로, 보관과 관리가 어려운 자연재 특성을 보완하여 자연적인 멋과 느낌을 그대로 살리되 사용의 불편함과 어려움을 없앴다.

멋스러운 무늬와 빛깔을 가진 천연석 특유의 디자인 그리고 친환경적이고 위생적인 특성, 내열성 등을 고루 보유한 세라믹의 장점을 동일하게 갖춘 것. 

더불어 상판의 쉐입마저 주목할만한 포인트. 일반적인 직사각 모양의 상판 대비 직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많은 작업량과 핸드 크래프트 방식을 요하는 고급 라인의 보트타입 디자인으로 제작한 것. 이에, 한치의 직선도 없이 유연하고 우아한 멋을 자랑한다. 

동양적인 멋을 담고 있는 스타투아리오 대리석의 밝은 우윳빛 화이트 표면과 그레인 베인을 살린 ‘리네아’와 베이지톤 컬러와 은은한 무늬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마필셀렉트 스톤 디자인의 ‘세콘도’ 테이블 총 2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리네아는 상판에 매트한 새틴 마감 처리를 하여 천연 대리석의 고급스러움이 느낄 수 있으며, 세콘도는 글로시 마감으로 모던함과 클래식한 멋을 동시에 충족한다. 

한편, 리네아와 세콘도 식탁 모두 도무스디자인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