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5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두고 ‘스타 플루티드(Star Fluted)’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 : 로얄코펜하겐 ‘2020 스타 플루티드’
사진 : 로얄코펜하겐 ‘2020 스타 플루티드’

로얄코펜하겐이 시즌 한정으로 특별히 선보이는 스타 플루티드는 제품의 가장자리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상징하는 가문비 나뭇잎 패턴을 섬세하게 둘렀으며, 그 위에 리본, 하트, 드럼, 천사 등 사랑스러운 모티브를 넣어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동화같은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연말 시즌에만 판매되는 스타 플루티드는 매해 새로운 제품이 컬렉션에 추가되어 수집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인이다.

올해는 파티 테이블에 어울리는 매력적이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의 접시 3종이 새롭게 출시된다. 신제품 스몰 디쉬는 달콤한 디저트를 담거나 개인 접시로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들 디쉬는 로얄코펜하겐 최초의 크리스마스 컬렉션으로부터 영감을 얻은 디자인의 손잡이 장식이 달려있어 아름답고 실용적이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큰 사이즈의 케이크 플레이트까지 더욱 화려하고 풍성한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을 만날 수 있게 됐다.

스타 플루티드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아늑한 연말 파티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테이블웨어로 적합하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전하는 선물로도 이상적이다.

로얄코펜하겐의 ‘2020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이번 연말까지 한정 판매되며, 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