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찐보습’ 원한다면? 72시간 고보습 앰플로 속부터 촉촉한 꿀광 피부 연출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올 겨울 차가운 칼바람에도 꿀광 피부를 연출해 줄 찐 보습템,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보습 앰플을 제안한다. 
 

사진 : 허스텔러(hersteller),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사진 : 허스텔러(hersteller),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사진 : 허스텔러(hersteller),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사진 : 허스텔러(hersteller),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 72시간 보습 지속력 꿀광 앰플, 허스텔러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허스텔러가 제안하는 겨울 보습 앰플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은 피부 진정과 보습 효과가 뛰어난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51.8% 고함량 함유한 제품으로, 피부에 쫀쫀한 보습막을 형성해 오랜 시간 보습을 유지하고 부드럽고 윤기 넘치는 ‘꿀광 피부’를 선사한다.

또한, 건조한 피부에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해주는 아가베 시럽과 메이플 시럽이 더블 시럽 코팅막을 형성해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 속까지 보습을 꽉 채워주고, 속부터 차오르는 꿀광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실제로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은 단 1회 사용만으로 72시간 보습 지속력에 대한 인체적용 시험 을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설문단 244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화장품 설문회에서 ‘피부 보습력 만족도 97%’라는 높은 수치를 기록하는 등 탁월한 보습 효과를 인정받았다.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은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허스텔러의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와 함께 베스트 셀러 품목으로 손꼽히며 수많은 소비자와 인플루언서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은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 블렌딩 Tip

혹한기 시즌 건조함으로 한껏 민감해진 피부를 더욱 효과적으로 케어하고 싶다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진정 앰플’을 추천한다.

허스텔러의 또다른 베스트셀러 제품인 진정 앰플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피부 자극 개선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꽃수’를 74.71% 고함량 함유한 진정 앰플로 외부 자극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 준다. 진정 앰플과 보습 앰플을 블렌딩해 민감해진 피부에 꼼꼼하게 발라주면 효과적인 진정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의 보습 효과를 더욱 극대화하고 싶다면 신개념 리퀴드 크림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를 함께 블렌딩해 사용하기를 추천한다.

리틀 드롭스 올 데이 이너프는 강한 생명력으로 극한 사막에서 생존한 식물로부터 추출한 고농축 비건 밀크인 ‘데저트 밀크™’를 98.7% 고함량 함유해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 고보습 앰플 크림으로, 보습 앰플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과 블렌딩해 사용하면 더욱 쫀쫀한 보습·윤광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틀 드롭스 글로우 시럽은 메이크업할 때는 파운데이션과 블렌딩해 사용해주면 피부 속부터 빛나는 은은하고 건강한 윤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