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한방 뷰티 브랜드 로하셀, 바이오틱스 크림 에센스 3통 분량을 듬뿍! #유산균패드 ‘바이옴 크림 팩 패드’ 화제

양한방 뷰티 브랜드 로하셀의 ‘유산균패드’, '바이옴 크림 팩 패드'가 인기다. 

‘바이옴 크림 팩 패드’는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 50,000ppm을 함유한 유산균 화장품이다. 장 건강을 위해 유산균을 먹듯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등 유산균으로 이뤄진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이 외부 자극과 생활 습관으로 미생물 균형이 깨진 피부 내 균형을 잡아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피부 장벽 케어의 ‘스킨 마이크로바이옴 솔루션’ 외에 보습 케어의 ‘3분자 히알루론산’, 각질케어의 ‘발효미강수’, 진정 케어의 ‘수크랄페이트’ 성분을 조화롭게 함유해 전체적인 스킨 케어를 돕는다.

바이오틱스(유산균) 크림 에센스 3통 분량을 넉넉히 담고 성분을 리포좀화하여 더욱 피부 친화적이고 흡수가 빠르게 때문에 로하셀 바이옴 크림 팩 패드 1장이면 3초만에 촉촉하고 건강하게 피부 결을 정돈할 수 있다. 이 덕분에 ‘3초 퀵 패드’라는 애칭으로도 불린다.

빠르게 피부 결 정돈이 필요한 메이크업 전, 하루 종일 자극 받은 날 자기 전 등에 사용하면 더욱 좋다. 일반 패드 제품을 사용하듯 피부 결을 따라 부드럽게 닦아내듯이 사용해도 되고 양 볼, 이마, 턱 등 특히 건조하여 보습이 필요한 부위에는 마스크 팩처럼 패드를 올려둔 후에 닦아내면 한결 더 강력한 보습 충전이 가능하다.

또한 표백제, 첨가제,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고 멸균 처리한 100% 자연 목화 순면으로 이뤄진 친환경 패드이자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인정 받고 유해성분 15가지, 20가지 주의성분 FREE, EWG 그린 등급 성분만 담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 장벽이 무너져 푸석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빠르고 확실하게 각질 케어와 피부 장벽 강화, 촉촉한 수분 충전을 돕는 로하셀 바이옴 크림팩 패드를 추천한다.

▶ 르네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3-STEP 제안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건조한 계절에도 빛나는 머릿결을 위한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3-STEP 케어를 제안한다. 

건조하고 차가운 계절이 시작된 요즘, 두피와 모발의 관리를 해주지 않는다면 계속되는 손상을 막을 수 없다. 차가운 계절의 특성상 실내 외 온도차와 외부 자극으로 인해 큐티클이 손상되기 쉬워 더욱 집중 케어가 필요하다.

이럴 땐 평상시 사용하는 제품과 달리 영양이 고농축된 제품으로 영양을 공급하고 큐티클을 케어하는 것이 좋다. 이에 르네휘테르는 차가운 계절 메마르고 손상된 모발을 관리하기 위한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라인을 추천한다.

르네휘테르의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라인은 핵심성분인 모발과 유사한 100% 자연유래 케라틴 단백질이 모발 코어의 힘을 채워 손상모를 케어해준다.

콩에서 추출한 바이오시멘타인 오일이 끊어진 모발의 구조의 코어를 결합시켜주고, 손상된 큐티클을 닫아준다. 또한, 오메가3가 풍부한 카멜리나 오일이 모발을 강력하게 보호하고 부드러운 모발을 선사한다.

손상된 모발을 데일리 관리해줄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샴푸는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데일리 컨디셔닝 샴푸다.

손상 모발을 위한 트리트먼트 샴푸로 풍부한 컨디셔닝 성분이 무게감 없이 부드럽고 빛나는 머릿결로 만들어준다. 섬세한 크리미 무스 타입의 오로라 골드빛 폼은 부드러운 세정을 도와준다. 

건조한 날씨로 푸석해진 모발에 집중 케어가 가능한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마스크는 5배 농축된 단백질 케라틴이 모발의 코어에 깊숙이 고농축 단백질 영양을 공급하여 모발에 힘을 선사한다.

영양 성분이 리치하게 담겨있지만 끈적임이나 잔여감이 없어 강력한 손상모 케어 효과로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할 수 있어 건강하고 윤기 있는 모발로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집중 단백질 케어 후 스타일링과 모발을 더욱 보호하고 싶다면 헤어 에센스를 사용해주면 좋다.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에센스는 모발에 가볍고 빠르게 흡수하여 손상을 개선시켜주며, 탄력 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데일리 헤어 에센스로 부드럽고 매끄러운 마무리가 가능하다. 또한, 프리지아, 피오니, 캐미시어 우드의 향이 풍부하고 매력적인 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찬바람 부는 계절에 모발의 손상을 지키기 위해 르네휘테르의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3-STEP으로 속부터 탄탄한 빛나는 머릿결을 만들어보자.

한편, 르네휘테르의 모든 제품은 파르나스몰 플래그십 스토어 포함 전국의 주요 백화점 매장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건조한 날씨에도 탄력 있는 피부케어, 오노마 ‘그래비티 디파잉 에센스’
 

서로 다른 피부고민을 연구하여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오노마(onoma)’가 다가오는 코끝 시린 겨울, 외부 환경 요소로 인해 푸석하고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보랏빛 탄력을 담은 ‘그래비티 디파잉 에센스(GRAVITY Defying™ ESSENCE)’를 추천한다.

보라색 패키지의 ‘그래비티 디파잉 에센스’는 쫀쫀한 제형과 매끄러운 마무리감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스럽지 않아 건조한 날씨에 주름 지기 쉬운 이마, 눈가, 입가에 여러 번 레이어링하는 것을 추천한다.

피부 탄력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펩타이드 복합체(Multi-peptide)와 클로렐라(Chlorella)를 함유해 피부를 견고하게 가꾸어주며, 주름 개선 기능성*을 인정 받았다.

* 피부 다이아몬드 부위(이마, 양입가, 양눈가)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탄력(45.18%)/단단함(42.35%)/탄성 복원력(13.79%) 파라미터 수치가 모두 개선되었다. / 시험기관 ㈜이노덤, 개인차 있음

매서운 찬 바람과 건조함으로부터 피부 탄력을 지켜줄 ‘오노마 그래비티 티파잉 에센스’는 전국 시코르 매장과 시코르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