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 얼굴 관리 전문, 결이고은 에스테틱 '대구범어점' 오픈... 세분된 피부 관리 가능
작은 얼굴 관리 전문, 결이고은 에스테틱 '대구범어점' 오픈... 세분된 피부 관리 가능
  • 고현준
  • 승인 2020.11.10 22:00
  • 조회수 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에스테틱 전문 기업 (주)결이고은이 20호점인 ‘결이고은 대구범어점’을 16일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결이고은 대구범어점'은 대구 지역에 처음으로 생기는 지점으로 대구광역시 수성동 범어동에 위치한다.

결이고은이 추구하는 1:1 고객 맞춤 컨설팅으로 다양한 관리프로그램을 진행함으로써 본격적인 피부관리 전문샵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오랜 경력의 전문가들이 고객들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자 설립한 브랜드로 전신관리, 작은 얼굴 관리, 예비 신혼 부부 웨딩관리, 산모 산후 관리 등 생애 주기마다 고객들에게 필요한 관리 프로그램을 세부적으로 나누어 운영하고 있다.

특히 결이고은의 모든 프로그램은 림프와 순환선을 잘 풀어주면서 단순하게 얼굴관리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체 전반적인 관리로 섬세한 테크닉을 구사하여 1회 관리로도 빠른 효과가 나타나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기존 프리미엄 에스테틱 샵과 차별화된 관리를 위해 결이고은 본사에서 교육 아카데미 시스템을 구축 및 인재 양성을 위한 발전기금 후원 등 전문가들의 교육을 철저하게 진행한다. 

또한 국제표준화기구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하여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피부 관리 테크닉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관리 및 유지하고 있다.

결이고은 관계자는 "기존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대구 및 인근 지역에 결이고은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결이고은만의 세심하고 꼼꼼한 관리로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결이고은 대구범어점에서는 오는 15일까지 사전예약을 해주시는 모든 고객분들께 서비스 관리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결이고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결이고은 에스테틱은 뮤지컬 배우 전수경과 배우 신소율, 손지현, 서해원 그리고 필라테스 강사이자 배우인 양정원 등 다수의 연예인들이 관리를 받고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