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루미 스파는 추운 겨울철 호텔에서의 힐링 스파를 즐기며,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가성비에 가심비까지 더한 두 가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Park-Hyatt-Busan-Lumi-Spa-Nov&Dec-Promotion
사진 : Park-Hyatt-Busan-Lumi-Spa-Nov&Dec-Promotion

먼저, ‘블루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은 2,000년 전통의 헝가리 프리미엄 스파 브랜드 ‘오모로비짜’의 최고급 라인인 ‘블루 다이아몬드 컬렉션’을 사용한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 이용 시 40% 할인을 제공한다.

‘블루 다이아몬드 트리트먼트’는 칙칙하고 활력이 없는 피부에 탄력과 광채를 부여한다. 또 다이아몬드 펩티드 성분이 세포의 수명을 연장하고, 어린 세포를 더욱 건강하게 만들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데 탁월한 트리트먼트이다.

뿐만 아니라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에 루미 스파의 다른 프로그램(60분 이상)을 추가하여 이용할 경우 ‘블루 다이아몬드 페이셜 트리트먼트’는 50% 할인이 적용된다. 

이어서 진행하는 ‘오모로비짜 코스메틱 프로모션’은 ‘오모로비짜’의 인기 상품인 미스트, 에센스, 세럼, 립밤 등 코스메틱 제품 20여 종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오모로비짜 코스메틱 제품을 30만 원 이상 구입 시 13만 원 상당의 풋 마사지 바우처(1매)가 제공되며, 50만 원 이상 구매 시 17만 원 상당의 루미 스파 프로그램 60분 바우처(1매)가 제공된다.

파크 하얏트 부산의 루미 스파는 고객의 안전과 웰빙을 약속하기 위해 강화된 청결 지침을 이행하고 있다.

루미 스파의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다. ‘블루 다이아몬드 프로모션’의 할인된 가격은 19만8천 원 부터이며, ‘오모로비짜’의 코스메틱 제품의 가격은 5만2천5백원부터 이다(모두 세금 포함).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