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 숏패딩 시리즈 선보여
미국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 숏패딩 시리즈 선보여
  • 조윤예
  • 승인 2020.11.15 21:00
  • 조회수 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에서 전개하는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이 숏패딩 시리즈를 선보였다. 
 

이번 시즌 숏패딩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볼컴의 숏패딩 시리즈는 가벼우면서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어깨 부분 별도로 제작된 다운룸은 패딩 특유의 장기간 착용 시 어깨 쳐짐 현상을 방지해 풍성하고 탄탄한 핏을 완성해 준다. 

볼컴 숏패딩 라인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스노우보드와 스케이트보드 기술에서 네이밍 모티브를 얻은 ‘알리’와 ‘널리’를 포함, 총 5가지 다채로운 스타일의 숏패딩이 출시되었다. 

'알리'는 클래식한 하이넥 집업 스타일에 볼컴 스톤 로고가 포인트로 더해진 디자인으로 블랙, 크림 베이직 컬러부터 브라운, 코랄, 블루 등 비비드한 컬러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어느 룩에 매치해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널리'는 목을 감싸는 후드형 숏패딩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뒷면에 2 LAYER 소재를 적용해 생활방수가 가능하다.

또 소매 하단에는 빛을 반사하는 3M 리플렉티브 레터링 프린트를 더해 야간 활동 시 눈에 잘 띄도록 하였다.

더불어, 볼컴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볼컴의 공식 온라인몰 신규 가입 시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볼컴 제품 착장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다운점퍼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넥워머를 증정한다.

한편, 볼컴의 숏패딩 시리즈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및 프로모션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조윤예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