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구스, 시그니엘 서울에서 개최된 2020 브랜드 파티 개최 “성료”
크라운구스, 시그니엘 서울에서 개최된 2020 브랜드 파티 개최 “성료”
  • 고현준
  • 승인 2020.11.12 18:15
  • 조회수 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지난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대한민국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한 국내 최고층 건물 롯데월드타워 내 위치한 세계적인 6성급 호텔 시그니엘 서울에서 2020 VIP 브랜드 파티를 개최했다.
 

사진 : 2020 브랜드 파티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크라운 비스포크 팀의 스페셜 에디션 ‘Time Intersection
사진 : 2020 브랜드 파티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된 크라운 비스포크 팀의 스페셜 에디션 ‘Time Intersection
사진 : 프로젝션 맵핑 기법으로 크라운구스 아트 베딩을 회고한 미디어 아트 ‘The Digital Tapestry’
사진 : 프로젝션 맵핑 기법으로 크라운구스 아트 베딩을 회고한 미디어 아트 ‘The Digital Tapestry’

전체 일정 중 9일 우선적으로 진행된 2020 브랜드 파티에는 크라운구스의 글로벌 VIP 클라이언트와 함께 프라이빗하게 진행되었으며,

10일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현장에는 초청된 일부 대중이 참석하여 온라인 중계로 진행되었다. 

세간의 이목을 사로잡은 크라운구스의 2020 브랜드 파티 ‘Weaving The Future From The Past’는 크라운구스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자리였다.

‘시간의 끈’을 주제로 한 두 종류의 아트 프로젝트, 미디어 아트 ‘The Digital Tapestry’와 스페셜 에디션 ‘Time Intersection’은 이날 브랜드 파티를 통해 뜨거운 관심 속 세계 최초로 공개되었다. 

크라운구스는 2020 브랜드 파티 ‘Weaving The Future From The Past’에서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잇는 ‘시간’이라는 차원에 주목했다.

크라운구스는 아트파운데이션 팀이 선보인 미디어 아트 ‘The Digital Tapestry’를 통해 예술적인 과거(Past)를 회고하고, 수평과 수직으로 직교하는 트위드 원단으로 교차하는 시간을 재현해낸 아트 베딩 ‘Time Intersection’으로 나아갈 미래(Future)에 대한 방향을 안내했다.

즉, ‘Weaving The Future From The Past’에서 시간이라는 추상적인 차원을 탐구함으로 VIP 클라이언트들에게 크라운구스만의 변하지 않을 진정한 럭셔리의 가치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상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크라운구스의 VIP 클라이언트로는 2019 브랜드 파티에서 시그니처 패턴이 더해진 트라페즈 에디션의 첫 주인공으로 선정된 배우 장동건, 메이저리거 추신수 등이 있으며 그외 전현무, 헨리 등이 있으며, 그 외에도 글로벌 기업 CEO, 스포츠 스타, 명문대학 교수, 할리우드 스타 등 각계각층의 리더들이 휴식을 위해 크라운구스를 택했다고 전해졌다.

크라운구스는 뉴욕 맨하탄 15허드슨, LA 윌셔가, 갤러리아 포레, 개포 THE H, 래미안 포레스트 등 럭셔리 주거공간에 거주하는 최상류층의 라이프 스타일을 책임져온 하이엔드 구스다운 이불 브랜드이다.

실제로도 크라운구스는 메종 마리끌레르가 창간 26주년을 맞아 선정한 ‘2020 베스트 브랜드’에 에르메스, 루이비통 등에 이어 베딩 부문에 이름을 올려 국제적인 위명을 이어갔다.

메종 마리끌레르의 이번 2020 베스트 브랜드에는 크라운구스 외에도, 주방 가전 부분의 삼성전자 비스포크, 럭셔리 가구 부분의 에르메스, 뷰티 부분의 에스티 로더 뿐만 아니라 루이비통 등의 총 21개 프리미엄 브랜드들이 함께 했다.

또한, 글로벌 하이패션 매거진 ‘VOGUE’,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VANITY FAIR’ 와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진 하이엔드 매거진 ‘TATLER’ 등 에서도 크라운구스의 럭셔리 커버 컬렉션을 글로벌 럭셔리 리빙 아이템으로 선정했다.

크라운구스 브랜드 파티 총괄 디렉터는 “크라운구스는 앞으로도 브랜드 파티, 아트 프로젝트 등의 다양한 활동으로 크라운구스만의 브랜드 정체성과 예술적 가치에 공감해주는 글로벌 셀러브리티 와 최상류층 VIP 클라이언트들을 위한 프로젝트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20 브랜드 파티에는 크라운구스의 브랜드 스토리와 아이덴티티를 독창적으로 표현한 아트 프로젝트와 국내 최고 마천루 시그니엘 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서울의 파노라믹한 스카이라인,

미슐랭 원스타 레스토랑을 두 곳이나 보유한 고메 호텔 시그니엘 서울의 셰프가 직접 책임진 케이터링으로 참여한 글로벌 클라이언트 VIP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2020 크라운구스 브랜드파티 현장에는 글로벌 매트리스 브랜드 마트라시움(MATRACIUM)과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플라워 디스플레이를 완성시키는 누이플라워(NUIFLOWER) 등이 함께 참여해 특별한 브랜드 파티 베뉴를 완성했다.

글로벌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의 2020 브랜드 파티, 메종 마리끌레르 베스트 브랜드 선정, VOGUE (보그 매거진), VANITY FAIR, TALTER 글로벌 리빙 아이템 선정, 비스포크 침구 및 구스이불,

구스다운이불, 신혼 혼수이불, 신혼이불, 호텔침구, 호텔 구스베개, 구스토퍼 매트리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크라운구스 청담 부티크, 비벌리 힐즈 & LA 부티크, 온라인 부티크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