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서운 일교차에 유독 빨리 다가온 겨울, 갑작스레 서늘해진 날씨에 어떤 준비도 없이 우리의 피부는 유수분 밸런스가 깨져 쉽게 탄력을 잃게 된다.

이럴 때 일수록 관리를 철저하게 하여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해야 한다. 외출마저 쉽지 않은 현재 일상 속 집에서 간편하게 피부 속부터 케어해주는 토탈케어 제품을 소개한다.
 

▶ 환절기 토탈케어 아이템으로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함

지친 일상 속 커져가는 일교차와 함께 거울 속 피부가 유난히 생기없고 푸석해보인다면 아침 저녁 세안 후 토탈케어 에센스로 피부에 탄력을 되찾아보자.

갈색 패키지의 토탈케어 에센스,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는 영양을 가득 담은 농축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펴발려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전달하고, 진피 치밀도를 개선하여 환한 피부톤으로 가꾸어주는 미백/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다.

4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마친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는 사용 후 피부 리프팅이 8.47% 개선되었으며 진피 치밀도 역시 10.27% 개선되어 탁월한 효과를 입증시켰다.

지치고 균형을 잃은 피부 환경을 개선해 주는 오노마 ‘원더 투머로우 에센스’로 특별한 관리 없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함을 느껴보자.

▶ 피부 스스로의 자생력을 높여주는 세럼

젊고 아름다운 피부를 갈망하는 모든 여성들에게 시간을 거슬러 가장 빛나는 순간으로 데려다 줄 안티에이징 세럼에 주목해보자.

해양 발효 성분과 24K 골드가 들어간 라메르 제네상스 세럼은 고농축 크리스탈 미라클 브로스TM가 피부의 자생력을 높여주고, 주름을 완화하는 것은 물론 늘어진 모공을 잡아 매끈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고가의 제품이다.

높은 가격대에 걸맞게 단 4방울로 목부터 얼굴 전체에 사용 가능한 강력한 효능을 지녔다. 피부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스며들어 강력한 수분감을 선사하는 안티에이징 세럼으로 피부에 젊음을 선물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