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린,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 광고 음악 참여해 화제
김범수-린,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 광고 음악 참여해 화제
  • 이정은
  • 승인 2020.11.13 12:00
  • 조회수 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들고 지친 당신을 위로하는 두 가수의 명품 보컬로 완성도 높은 작품 탄생

대한민국 대표 보컬리스트 가수 김범수와 린이 참여한 글로벌 스탠다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fossula)’ 광고에 삽입된 곡 ‘늘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가 공개와 동시에 화제다.
 

가수 김범수와 린이 참여한 포슐라의 신규 광고 음악은 바쁘고 지친 일상 속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늘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Always on your side)’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김범수와 린은 곡이 표현하고자 하는 위로의 메시지를 따뜻한 음색과 감성으로 표현해 오늘날 지치고 힘든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다독여준다. 

이 곡은 잔잔한 피아노와 스트링 선율 위에 김범수와 린이 힘든 상황을 고백하듯 말하는 도입부로 시작해 후반으로 갈수록 감정선의 흐름이 애절함을 배가시키는 동시에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이번 포슐라의 광고 음악은 별도 음원으로 출시되지 않은 곡임에도 불구하고 광고가 온에어 되자마자 음원 출시 문의가 이어질 정도로 대중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김범수와 린은 이례적으로 광고 음악만을 위한 작업에 참여했다는 점이 더욱 눈길을 끈다. 두 가수는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포슐라가 전하는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에 깊이 공감하여 참여를 결정했다. 

포슐라 브랜드 관계자는 “김범수와 린 두 명품 보컬의 보이스와 서정적인 곡이 조화를 이루면서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했다”며, “이 곡이 각자 다른 공간을 살아가지만 따뜻함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수 김범수와 린이 광고 음악으로 참여한 스킨케어 브랜드 포슐라는 수많은 피부 경험을 기반으로 새로운 원료와 공식을 개발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고객의 아름다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늘 고객의 편에서 믿을 수 있는 최상의 품질의 제품을 제공한다. 

한편 포슐라(fossula)는 Formula of Standard Skincare 의미로, 수많은 피부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원료와 피부를 위한 공식을 개발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스킨케어 브랜드다.

‘늘 당신의 편이 되어 줄게요(Always on your side)’라는 슬로건 아래 근본적인 피부 개선과 본연의 건강하고 아름다움을 되찾아 주는데 가치를 두고 있다.

코스메틱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과 노하우로 아름다운 삶을 위해 아름다움을 준비하고 관리하며, 개선하려는 모든 이들을 위한 브랜드로, 피부 환경 개선과 건강한 피부의 완성을 위해 신뢰할 수 있고 검증된 고품질의 제품을 선사한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