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특별한 연말을 위한 한정판 패키지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를 11월 2일 출시했다. 
 

사진 : 헉슬리_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
사진 : 헉슬리_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

헉슬리의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는 두터운 매니아 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헉슬리의 시그니처향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와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 조합으로 구성되었다.

헉슬리만의 감각적 제품 패키지와 레드 톤이 돋보이는 타탄체크 패턴의 상자가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하게 어우러져, 남녀 불문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

‘핸드크림 모로칸 가드너’는 싱그러운 모로코 정원의 아름다움과 휴식을 연상케하는 퍼퓸 핸드크림으로 시그니처 원료인 선인장 시드 오일과 식물성 버터를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하여 풍부한 보습감과 동시에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는 마무리 감을 선사한다.

높은 부향률로 마치 니치 향수를 뿌린 듯 오랜 시간 향기가 지속돼 겨울 시즌 더욱 인기가 높다.

‘바디 오일 모로칸 가드너’는 샤워 후, 또는 건조함이 느껴지는 피부에 물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발라 흡수시키는 오일 제품.

선인장 시드 오일의 풍부한 영양감이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매끄럽고 윤기 있게 가꾸어 주며 저장력 오일을 활용한 블랜드 기법으로 사용 후 번들거리거나 끈적이지 않아 넓은 부위에도 쉽게 펴 바를 수 있다.

또한 수분을 머금은 피부가 향기 입자를 잡아주어 향의 지속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게 체취와 섞이면서 나만의 향기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매 해 소장가치 높은 패키지를 선보이며 특별한 연말을 제안하는 헉슬리의 2020년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핸드 앤 바디’는 11월 2일 공식 홈페이지 론칭을 시작으로 가로수 길에 위치한 헉슬리 시그니처 쇼룸, 시코르, 라코스메띠끄 영플라자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