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하고 일교차가 심한 가을,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을 추천한다. 물 한 방울 섞지 않은 순도 100% 천연 잣나무 추출 오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진 :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
사진 :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

나무가 스스로를 치유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피톤치드에는 항균, 항염, 항산화 성분이 가득하다. 피톤치드는 활엽수보다 침엽수, 그 중에서도 잣나무 껍질에 가장 많이 함유된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은 100% 천연 잣나무 추출 오일이다. 어떤 첨가물도 사용하지 않아 잣나무 피톤치드의 효과를 온전히 느낄 수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의 활용도는 무궁무진하다. 샴푸나 린스에 섞어 사용하면 비듬을 개선하고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다.

온수에 적당량을 희석해 치질관리, 여성세정, 족욕, 입욕제로 사용해도 좋다. 여드름, 벌레 물림, 사마귀, 티눈이 생겼을 땐 원액을 면봉에 묻혀 살짝 발라주면 된다.

또 오일 버너를 이용해 아로마테라피를 하거나 자기 전 베개 커버에 한두 방울 떨어뜨리면 울창한 숲 속에서 산림욕 하듯 편안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비레아 피톤터치 에센셜 오일'은 비레아 공식 온라인 몰과 분더샵 청담 · SSG 청담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라페르바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