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라엘 디지털 영상 캠페인 리얼피플 리얼라엘

글로벌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의 클린 뷰티 브랜드 리얼라엘이 첫 디지털 캠페인 영상 ‘리얼피플, 리얼라엘’을 공개했다.

‘리얼피플 리얼라엘’ 캠페인 영상은 최근 건강한 이미지로 조명받고 있는 수영선수 정유인의 일상을 그린 버전을 포함해 그래픽 디자이너 겸 모델 김미희, 간호사 오유리 버전인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제작됐다.

‘치열한 오늘을 견뎌낸 고마운 내 피부에게, 좋은 클렌저는 피부가 선택한다’라는 메인 메시지를 중심으로 연출된 ‘리얼피플 리얼라엘’은 다양한 직업군의 여성들이 각각의 일상 속 환경에서 겪게 되는 피부 고충에 집중했다.

힘든 하루를 보낸 후 좋은 클렌저로 일상을 마무리하는 영상은 각 인물의 실제 라이프 스타일과 환경을 보여주며 조금 더 공감 가고 진정성 있는 내용으로 구성하였다.

영상 속 소개된 리얼라엘 데일리 오일 투 폼 클렌저 제품은 리얼라엘 출시 이후 꾸준한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베스트 셀러 제품이다.

미세먼지 대체재 세정력 평가시험 결과 단 1회 사용만으로 93%의 미세먼지 세정 능력을 확인했으며 코코넛 유래 세정제를 함유해 풍성하고 탄탄한 거품으로 순하게 모공 속 노폐물을 씻어낼 수 있다. 세안 후에도 당김 없는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지영 라엘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디지털 광고 영상을 통해 실제 여성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다루며 여성의 건강한 삶을 360도 케어하는 클린뷰티 브랜드로서의 의지를 담으려 노력했다”며

“이번에 진행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이 각기 다른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 살아가고 있는 모든 여성에게 조금이나마 응원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3인 3색 여성의 일상과 피부 고충 및 해결안을 담아낸 라엘 디지털 캠페인 영상은 라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엘은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11월 22일까지 자사몰을 통해 진행되는 브랜드 위크에서는 비건&클린뷰티 리얼라엘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