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이 겨울 아우터로 선택한 패딩 브랜드가 화제다.
 

사진 : 김사랑
사진 : 그레이
사진 : 그레이
사진 : 코드쿤스트
사진 : 코드쿤스트
사진 : 페기구 인스타그램
사진 : 페기구 인스타그램

지난 15일, 김사랑은 자신의 SNS를 통해 “감기 조심하세요 #복수해라 #촬영중”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깔끔하면서도 멋스런 패딩 패션을 선보였다.

김사랑이 착용한 패딩은 이탈리아 프리미엄 구스다운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의 ‘알바르다(ALBALDAH)’다.

긴 기장의 롱패딩 자켓으로, 듀베티카의 장점인 가벼운 중량감으로 매우 실용적이고 우수한 보온성을 자랑하는 아이템이다.

허릿단과 하단의 드로스트링으로 다양한 핏을 연출할 수 있으며, 로고 테이프 장식으로 듀베티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낸 것 또한 특징이다.

듀베티카는 김사랑이 착용한 롱패딩 외에도 매 시즌 다채로운 컬러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올 겨울 아우터로 사랑 받고 있다.

랩, 노래, 프로듀싱을 물론 패션 센스로 많은 팬 층을 보유하고 있는 그레이는 최근 짧은 기장감에 패딩의 볼륨감이 돋보이는 듀베티카의 ‘아우바친퀘(AUVACINQUE)’ 패딩 자켓을 착용해 멋스런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최근 대세 반열에 오른 코드 쿤스트 역시 듀베티카의 ‘안카에레(ANKAA-ERRE)’ 패딩 베스트를 착용해 스웩 넘치는 겨울 코디를 선보였다.

세계적인 DJ로 사랑 받고 있는 페기 구는 그녀처럼 톡톡 튀는 핑크 컬러의 듀베티카 ‘디아데마두에(DIADEMADUE)’ 숏 패딩을 착용해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했다.

한편, 김사랑-그레이-코드쿤스트-페기구가 선택한 듀베티카는 최근 오픈한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