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바니 에디션, 유현주 & 이수민 프로 ‘핫멜팅 롱 다운’과 ‘블로킹 헤비 다운 점퍼’ 선보여
마스터바니 에디션, 유현주 & 이수민 프로 ‘핫멜팅 롱 다운’과 ‘블로킹 헤비 다운 점퍼’ 선보여
  • 고현준
  • 승인 2020.11.18 18:00
  • 조회수 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마스터바니 에디션, 유현주 프로의 ‘핫멜팅 롱 다운’ 제안
 

사진 : 마스터바니에디션, 유현주프로
사진 : 마스터바니에디션, 유현주프로

㈜크리스에프앤씨의 스타일리시 퍼포먼스 골프웨어 ‘마스터바니 에디션’에서 겨울 시즌 스타일리시한 라운딩을 즐기고 싶어하는 골퍼들을 위해 ‘핫멜팅 롱 다운’을 제안한다.

유현주 프로가 착용한 ‘핫멜팅 롱 다운’은 봉제선을 없앤 핫멜트 기법을 적용하여 다운이 샐 염려가 없으며 감각적인 로고 디자인을 패턴화 하여 캐주얼한 느낌을 더하였다.

최고급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여 추운 겨울에도 착용할 수 있도록 보온성을 높였으며, 소매에는 밴드가 내장되어 외부의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준다. 

여기에 유현주 프로처럼 모노톤 컬러 블로킹이 돋보이는 캐시미어 니트와 화이트컬러의 다운 하프팬츠를 착용하면 한겨울에도 보온성을 유지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 이수민 프로의 유니크한 ‘블로킹 헤비 다운 점퍼’ 인기
 

사진 : 마스터바니에디션, 이수민프로
사진 : 마스터바니에디션, 이수민프로

겨울 시즌 남성 골퍼들을 위해 출시한 ‘블로킹 헤비 다운 점퍼’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수민 프로가 착용한 ‘블로킹 헤비 다운 점퍼’는 컬러블록을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재구성해 유니크하고 스포티한 무드를 표현했으며, 전면의 타이포 그래피와 뒷면의 빅로고 디테일로 스타일 포인트를 주었다.

블랙과 화이트의 대비되는 컬러 믹스로 헤비다운 특유의 부한 느낌 없이 스타일리시하게 착용이 가능하며, 후드를 탈부착 할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리미엄 구스다운 충전재를 90%이상 사용하여 외부로부터 차가운 공기를 차단시키고 낮은 중량으로도 보온을 유지할 수 있어 헤비 다운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경량성이 우수하다. 

이 밖에도 올 겨울 마스터바니 에디션에서는 다운량을 늘려 보온성과 경량성을 극대화한 헤비 다운, 일상생활은 물론 필드플레이와 야외활동 시 다양한 스타일에 어울리는 롱 다운 아이템을 출시 해 큰 인기를 끌 고 있다.

마스터바니 에디션의 2020 FW 컬렉션은 크리스몰 뿐만 아니라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